X-5 - Dangerous




yeah X-5
prah!

po la po la po la
po po la po la po la
po po la po la po la
po

too much i mo dung e
na ye hwan sang
so gye gut te
im ma chot ne ye ge
ho lyo bo rin
dut tan se gye

o nul bam ne ge
ni ma mul mo du ju le
ha na ye mun je
da rul nam ja
ga non it de

a mu ri
wi hom ha da go
mo du ma lyo do
i mi nan
ma u mul pe at gyo
bo ryot da
gyol gu gen
non gu ye ge
do ra ga get ji man
nan mom chu ji mot te
baby

o nul bam tonight
do i sang don’t lie
na ye ge ro wa
jam moti ru go it ja na
bye bye
gu ye ge goodbye
je bal ku chi ra go
mal he jo baby

Lal la la la La
gum ji dwen
sa rang it ja na
Lal la la la La
i ro da mi cho
Lal la la la La
ni ga
no mu bo go shi po
Lal la la la La
i ro da mi cho mi cho

prinsesa ra bi do ka
prinsesa ra bi do ka
prinsesa prinsesa
prinsesa ra bi do ka
prinsesa ra bi do ka
prinsesa ra bi do ka
prinsesa prinsesa
prinsesa ra bi do ka

ge i mun i mi nan bol so
shi jak he bo ryo so
i mi jung dok dwe bo ryo so
ne ye ge pa jot bo ryo so

je kak je kak
shi gye man do ra
pi gok pi gok pi gok de
jo gak jo gak na nun
ga su mul
ni ga da shi bo cho jwo

jal mot dwen
bang bo bin
ju lal go i sot ji man
i mi nan
ne ye ge mi cho
bo ryot na bwa
i rok ke swip ge
kut ne bo ril
go yot da myon
shi jak do a na so baby

o nul bam tonight
do i sang don’t lie
na ye ge ro wa
jam mot i ru go it ja na
bye bye
gu ye ge goodbye
je bal ku chi ra go
mal he jo baby

Lal la la la La
gum ji dwen
sa rang it ja na
Lal la la la La
i ro da mi cho
Lal la la la La
ni ga
no mu bo go shi po
Lal la la la La
i ro da mi cho mi cho

to na ji ma ra
na nun nol a ra
gu wa nan da la
na nun no ob
shin mot sa ra
bye bye
gu ye ge goodbye
je bal ku chi ra go
mal he jo baby

Lal la la la La
gum ji dwen
sa rang it ja na
Lal la la la La
i ro da mi cho
Lal la la la La
ni ga
no mu bo go shi po
Lal la la la La
i ro da mi cho mi ch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