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5 - Do You Want Me Crazy (미치는 꼴 볼래)




no nun chi myong jok
no mu na me ryok jok
non na rul mi chi ge
man dul go ne
ma mul an ba da jwo
we nal an ba da jwo

ja ni nan no no
mi chi get so oh

hysteric (hysteric) panic (I’m panic)
begging (I’m begging)
nal ba da jwo baby do it (just do it)
move it (just move it)
make it (I make it)
non ne ko ya

do mot cham ke so
mi chi nun kol bo le
nol kok gat ke so
i je gu man o le
No oh oh oh
No oh oh oh
ga ryok o dun ga ryok o dun
nal nal jit bal go ga

no more~ oh me il ga na
no more~ oh me il ga na
no more~ oh me il ga na
you just say yes
soh~
gotta make it gotta make it
non non mu du ne ko

u ri man na mun un mong jok
bul ta nun ne ma
mun jong yol jok
gan bo nun gon no mu i gi jok
mal hal ke dan do ji gi jok (Yes)
i je gu man jak jak twing gi go
a ri song han te do wa ping gye no!
o so pa li ne ma mul ba da jwo
na mi chi nun kol bo gi jo ne

hysteric (hysteric) panic (I’m panic)
begging (I’m begging)
nal ba da jwo baby do it (just do it)
move it (just move it)
make it (I make it)
non ne ko ya

do mot cham ke so
mi chi nun kol bo le
nol kok gat ke so
i je gu man o le
No oh oh oh
No oh oh oh
ga ryok o dun ga ryok o dun
nal nal jit bal go ga

no more~ oh me il ga na
no more~ oh me il ga na
no more~ oh me il ga na
you just say yes
soh~
gotta make it gotta make it
non non mu du ne ko

ji gum bu to no nun ne yo ja
da run ot ton mal do ha ji ma
do nun ha nun pal ji ma
i jen na man ba ra bwa
Baby i’ll do anything for you,
you’re my love
nol wi e son mwo dun ji
hal pi lyo ha da myon
se sang do sal
non gu jo ne ge mal ma ne
a mu do u ril mot ga la ne
nol ma na ryo go te o nan nam ja
no ma ni pul su in nun
son mul sang ja
ne nu nen no ba ke an bo yo
gu re so no ba ke mo ru nun
ba bo ya

ne ge wa ju le
ne ga do jal hal ke
ne mam ba chil te
i je gu man o le

nal nal jit bap go ga
No oh oh oh
No oh oh oh
ga ryok o dun
ga ryok o dun nal nal
jit bal go ga

no more~ oh me il ga na
no more~ oh me il ga na
no more~ oh me il ga na
you just say yes
soh~
gotta make it gotta make it
non non mu du ne k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