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In Guk (서인국) - Love Again




yeah
oh oh yeah
ok listen

nal gi da ryot ji da a ra
ni nun bi chi
mal ha nun gol
bo go shi pot ji da a ra
ni mi so ga
mal ha nun gol
he o ji ji man
do ra o ra don
ni mal nan
mot mi dot ji man

I missed you Kiss oh mine
da shi ma nan nol
da shi sa rang ha le
I think that
Baby you were my first love
Baby you were my just true love
ne gen un no in gol
ne gen un na in gol
ne ma mul son mu re
ma sweet you baby
i je nun no rul na ye gyo te
i je nun no rul no chi a na
You’re my girl
You’re my girl
You make me smile

sa rang i ran ma run Love you
nan no e ge
cho um cho rom
he ju go shi pun mal
sa rang i ran ma run (Love is)
du gung go rim
i so le mi jon
bun a ni ran gol
sa rang i ran ma run (Love is)
ban jak go rim no
u nun ha ge
bit na nun go ran gol
gu re i je go bek he
my love nol sa rang he
I love again

oh oh
love love love love

nan sa rang ul
jal mo la so
nul ne seng gang
ma ne nun de
nal do ra bwa
ya he so so
baby I hope I’m not late
shi ga ni so ro
pi lyo hal go ra
het don mal
nan mi wot jin man

I missed you Kiss oh mine
da shi ma nan nol
da shi sa rang ha le
I think that
Baby you were my first love
Baby you were my just true love
ne gen un no in gol
ne gen un na in gol
ne ma mul son mu re
ma sweet you baby
i je nun no rul na ye gyo te
i je nun no rul no chi a na
You’re my girl
You’re my girl
You make me smile

sa rang i ran ma run (Love you)
nan no e ge
cho um cho rom
he ju go shi pun mal
sa rang i ran ma run (Love is)
du gung go rim
i so le mi jon
bun a ni ran gol
sa rang i ran ma run (Love is)
ban jak go rim no
u nun ha ge
bit na nun go ran gol
gu re i je go bek he
my love nol sa rang he
I love again

ne gen cho um bo da
so jung han
ne gen cho um bo da
gan jo ran

nol wi han
du bon ja ye go bek
no rul hyang han
du bon je ne sa rang
It’s so true heart
It’s so true love
just for you

sa rang i ran ma run (Love you)
nan no e ge oh
cho um cho rom
he ju go shi pun mal
sa rang i ran ma run (Love is)
du gung go rim
i so le mi jon
bun a ni ran gol
sa rang i ran ma run
ban jak go rim
no u nun ha ge
bit na nun go ran gol

gu re i je go bek he
my love nol sa rang he
I love you girl

ni ga to nan gu dong an
oh my girl
it ji mo te ni seng gang man
baby oh oh

no rul ma na gi wi he
oh my girl
do un sa ram dwe go man
shi po so
oh oh

no rul ma na gi wi he
oh my girl
do na un ne ga
dwe ryo go na he so
oh oh

gu re i je go bek he
my love nol sa rang he
I love you gir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