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jakgyo Brothers OST - What a Fool 정말 바보야 (Kim Greem)




ne nu nul pa ra bwa
ja ku pi ha ji mal go
nul gu ret du shi oh

bu ra nan
ne shi so nul
ta tu tan ni nu nu ro
a na jul
su op gen ni
ji gyo wo jin go nya go
do i sang ni mam so ge nan
om nun go nya go
mu ro bo go ship ji man
jong mal gu ro ta nun go
na ye ga me so
ma rob shi nun mul man
hu li go i so

non jong mal pa bo ya
gu rok ke ma ra gi
him du ro son ni
no ra nun sa ram
ob shi do
nan sal su i so
nun mu run
no ye ge ju nun
ne son mu ri ya
nu gu ra do
ga sum shi rin gi o gun
i su ni ka

no rul sa rang han da go
a jik do ne mam so ge non
gu de ro ra go
ma re ju go
ship ji man
i mi nu jot da nun go
na al go i so
him dul ge nun mu rul
cha ma bo ja na

nan jong mal pa bo ya
gu rok ke but jap gi
him du ro son ni
no ra nun
sa ram ob su myon
nan sal su ob so
mi an he
ma ji ma ga ji do
na ra nyo ja
no ye ge nun
jo hun gi o gil
su om na bwa

he mi han chu o ga ji do
da run sa rang e
i cho jo man ka get ji
yong won i

u rin jong mal pa bo ya
gu rok ke wo net don
sa rang in de
i je so ro rul
no wa bo rin che ro
i rok ke ji mi dwe bo ryot ja na
go ma wo so
u ri yo gi ka ji ya
ma ji mak
ka ji do non
ko ge su gin che ro
he o ji ja nun mal do mo tan che
mo mut go ri nun
pa bo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