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프시키온 OST - Oh My God (Whack Sound)




yeah
i'm gonna fight against there destiny
ok, u make me stronger
bi chul hyang e
ju mo gu lo lyo

shining story jo mo li
a ryo ji do rok
ma ji ma gi ka rul ko ne du ro
make your story a mu ri
him dul do ra do
oh my god

boom bomb
to ji dut blackout
jol de kut na ji a nul
un myong gwa ye saum

na nun po gi
ha ji a na,
jol de
mu rup kur chi a na
jit barp go
chim be to de do
su ro ji ji a na
ji ki go shi pun got
wi he sa ra nam gye so
po gi ha ji an chi
i jen gu del wi he so
so nul gut gi en
i jen e me he jo
bo rin son gwa ha ge
gyong gen mu no jo bo rin
o nu re a gu ni
ne i re jong gya
gu sa il ga ru ri
like eksepio

o cha pi
on jen gan
sa ra jil un myong
un myong a pe
do ra so ji mo te bun myong
a ji gun a mu do
in jong mo te
ne nung nyok
ha ji man gu ra ji an ko
to da shi chul gyok
nal do ro pi nun mo dun go
sul jam ja u ge so
o gu lan bu lwa du rul
da le ju ge so
on jen gan
bit na get ji
sung ni ye ka lal
or ko gu ru me son tek,
dang shi ne pan dan

shining story jo mo li
a ryo ji do rok
ma ji ma gi ka rul ko ne du ro
make your story a mu ri
him dul do ra do
oh my god

boom bomb
to ji dut blackout
jol de kut na ji a nul
un myong gwa ye saum

i mi hi mi
he jo bo rin ne ho ni
gal gi run o di
il ka one and only
ra nun ma run gi ok
so ge so mo li
to na bo rin
ji o re dwe so
ha ru jong il
nal byo rang
kun chu ro mi
nu nin gan dul
gyong ge jo cha hal su
om nun ma ge shi gan dul
gi pi gi pi gi pi
pa go du ro bwat ja
ja ku o gut na nun
shin du re bak ja

power, justice
mwo ga or ko gu run ga
son te gun no ye
mok gu jo da lyo
non nol mit ji
a na do dwe
no rul mit nun na,
na rul mi du myon dwe
u ri ku no ji ji an ke
mok gin yon gyol go ri
un myong e su re
ba kwi e so hu lo ga ri
shi ga ni ob so
hi mul jwo ni
da ri e
one, two, three,
ju mok jwil cha re

shining story jo mo li
a ryo ji do rok
ma ji ma gi ka rul ko ne du ro
make your story a mu ri
him dul do ra do
oh my god

boom bomb
to ji dut blackout
jol de kut na ji a nul
un myong gwa ye saum

su mi cha o la do
keep runnin runnin
and runnin
mo mi ta o la do
im o.k.
no pi na ra
i mi nu jun gol
na do nal mom chu ji mot te
cant stop nobody
(cant stop nobody)

shining story jo mo li
a ryo ji do rok
ma ji ma gi ka rul ko ne du ro
make your story a mu ri
him dul do ra do
oh my god

boom bomb
to ji dut blackout
jol de kut na ji a nul
un myong gwa ye saum

where you at , oh my god
jong kut so ji ji
a nun ji an ka la
where you at , oh my god
keep going on
going on ye he..
where you at , oh my god
o ye ge shi na do
oh my god
where you at , oh my god
oh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