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 Yeon 수연 (BGH to) - 하얀심장 (White Heart)




I wanna move cause i’m lonely.
I’ll be a fool if I'd go back.
The thought of you is killing me,
and i won’t relax.
I put myself in the
mental school (??)
to get it back
I think I’m on my last breath,
man it’s getting bad.

nu ni ma ju chi myon
ka su mi to lyo yo
i so nul no hu myon
gu de ga to na gal ka bwa
ip su rul ke mul go
nun mu ri to ro jo
mi ryo
ne ho so he bwa do
na ye sang cho ga twi nun
sang wan om na bo ne yo
i rok ke
na rul ne bo ryo du na yo
i go shi na ye ma ji mak
ne sa
rang i ran gol gu den
mo run na bwa yo
cha ga un ba ram so ge nal
bo ri go to na ga gi en
su myo dun na ye sul
pum du.. ri do

a pa so na do mo ru ge
gu de to nan i ja ri e
on je na nan
da shi.. o jo
sa rang i kut na jo
sang cho gan na mat jo
ba ram i sul
go gan i ja ri e
nun mu ri hu lo jo
gu de rul ji wot jo
sa rang
i mu o shi ni ka

Oh did I mention
in this true shituation.
I made myself a promise
through the love
in the basement.
I threw the lock away
but I could hear it stil,
crying late.
My knee is geting weaker,
I could hear it slowly dying.
I’m about to break the door
in but I gotta keep trying.

na o jik da jim met ji man
gu i yu al go shi po so
a jik do nat ji mot ta nun
sang cho man

a pa so na do mo ru ge
gu de to nan i ja ri e
on je na nan
da shi o jo
sa rang i kut na jo
sang cho gan na ma jo
gu re so ni
ga bo go shi po so
nun mu ri hu lo jo
gu de rul ji wo jo
sa rang i
mu o shi ni ka


sa rang i kut na jo
sang cho gan na ma jo
gu re so ni
ga bo go shi po so
nun mu ri hu lo jo
gu de rul ji wo jo
sa rang i
mu o shi ni ka

sa rang i
mu o shi ni k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