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 Too, Flower OST - A Day You Left (Alex)





ye mi do ob shi
bi o bo rin shi gan dul
ni ga to nan na ye
ha ru ha ru
tong bin bang a nul
mi dul su ob so
nun gam go
nol ma na
kum so ge son nul
bo mi ne ryo an jun gil
ba rul ma cho
gon nun gu de wa na
go jin mal cho rom
ye pun mi so ro
go gel du ro na rul
ba ra bon da

o nu se nun tu myon
to i byol
su ob shi ban bok dwen
i byo re do
jom jom do son
myong he
o nun gu de mi so nun
a pu do rok
heng bok han gum

nun mul na do rok
ta tut ha don on gi man
jon he ju don
go un gu de ra so
a mu mal rob shi
hun a nin sa do ob shi
to na bo rin mo jin
gu de ra so

o nu se nun tu myon
to i byol
su ob shi ban bok dwen
i byo re do
jom jom do son
myong he
o nun gu de mi so nun
a pu do rok
heng bok han gum

a jik do nul seng gak he
a me li rop don got cho rom
da shin na pu me
an gi nun nol oh~

a mu ri e so nol
ji wo do
a mu ri ma nun
shi gan ji na do
jom jom do nat so ro
ji nun tong
bin gong ga ne
na do mo ru ge
da shi nu nul ga ma

o nu se nun tu myon
to i byol
su ob shi ban bok dwen
i byo re kut
i je nun do ra wa
gu jo a mu ma rob shi
an gyo ju le
na jo gu man do
gi da ril g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