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ful Radio OST - Chamsseuda 참쓰다 (Lee Min Jung)




mo mu lo
it don gi o gun
dom dom ma ge
bul sang ha ge
gu de da shi
bu lo o ne yo
bo ryo nun de
i jo nun de

ma mul
da so da
sa rang ul ha go
da so da
sang cho rul ju go
da so da
to sa rang ul ha go
gu ge
cham su da
gi o gi na ni
cham su da
gu ga mi u ni
cham su da
bo go shi po so

je bop shi ga ni
hu lo nun de
o jo ja go
gu de ne yo
da run sa ram
pum go it get jo
gu te cho rom
u ri cho rom

ma mul
da so da
sa rang ul ha go
da so da
sang cho rul ju go
da so da
to sa rang ul ha go
gu ge
cham su da
gi o gi na ni
cham su da
gu ga mi u ni
cham su da
bo go shi po so

byol go a ni jo
sa nun ge da gu ro cho

ma mul
da so da
sa rang ul ha go
da so da
sang cho rul ju go
da so da
to sa rang ul ha go
gu ge
cham su da
gi o gi na ni
cham su da
gu ga mi u ni
cham su da
bo go shi po so

bul suk
cha ja wa
gyo rul do ob shi
cha jawa
go u nye gi ro
cha ja wa
ne so gul dwi jip go
gu ge
na pu da
na pun sang sang e
a pu da a pun na yo so
go pu da
bo go shi po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