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am Padam OST - You Idiot (ft. JeA of Brown Eyed Girls)




sa rang ha ji a nun da
gu rip ji an ta
go jit mal ne shim jang do
mo ru ge
mo ri ga ha nun mal
ga ji mal ja su bek bon
go ge rul jo o do
o nu se
ne go ru mi da nun got
gu de ga in nun got

gu de man
ta ra ga nun ba bo jo
gu de man
go pa ha nun yo ja jo
ha ru do
go ru ji an ko
swi ji do an ko
ne ma mi da ji cho do
a pa so
do mang ga nun
gu de jo
sa rang e
go bi ma na so
nal to na gan de yo
o tok hal ka yo bol so
nan gu de
ba bon de

hon ja du myon
an dwe jo
gu de ra nun sa ram
han ob shi
yak he pa jin nam ja ra
ne ga pi lyo ha jo

gu de man
ta ra ga nun ba bo jo
gu de man
go pa ha nun yo ja jo
ha ru do
go ru ji an ko
swi ji do an ko
ne ma mi da ji cho do
a pa so
do mang ga nun
gu de jo
sa rang e
go bi ma na so
nal to na gan de yo
o tok hal ka yo bol so
nan gu de
ba bon de

u sup ge du li get jo
gu re do sang gwan ob jo
i mi sa rang ha nun de

gu de man
cha ja ga nun ba bo jo
gu de man
gi da ri nun ba bo jo
ne ga sum
mo jil ji mo te
it ji rul mo te
gye sok gu del bu lo yo
ha ru ga
on tong gu de pun i jo
ne ga sum
go cho mo got do
cham mi ryon su rop jo
o jol su ob jo bol so
nan gu de ba bon gol

gu re yo na ran yo ja
gu de ba bo 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