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ny Side (써니사이드) and Hanna (한나) - Coffee N Donut




coffee donut
coffee do do do donut
coffee donut
coffee donut
coffee fee fee fee fee...
coffee donut
coffee donut
coffee donut
lets go

coffee coffee coffee a ne
ha myu dwen caffein
o jo myon that‘s the reason
ja mul sol chi nun i yu
kwe ji nan
ni mot gwa hyang e
o nu se jung dok
dwe o in nun nan pain (pain),
nan pain (pain)
ga sum gip ge su myo dun
nol sa rang he

bu bu bu bu da mun
gat ji ma yo
shi ga ni nam ja na yo
nan gu jo dal da ran got
du ri pi lyo he yo
i need talk to you
baby right now
we ja ku nal mi ro ne yo
why not?
nan na pun sa ram ha ni ka
o he nun mal go du ro yo..
o rum dong dong tu i o non
coffee han ja nul ga chi
ho~~~
ho~
won ha nun mo dun gol
da he jul te ni move

everybody put your
hands in the sky
non i po so jo wa
i po so jo wa
oh we oh~
everybody put your
hands in the sky
dal kom ha mi jo wa
ye ga mi jo wa
oh we oh~

coffee coffee non coffee
gu del sa rang he yo
coffee coffee non coffee
oh my love
donut nan donut nan donut
gu te pu ni jo
donut donut donut
oh my beigle

coffee coffee coffee a ne
ha myu dwen caffein
o jo myon that‘s the reason
ja mul sol chi nun i yu
kwe ji nan
ne mot gwa hyang e
o nu se jung dok dwe o in nun
nan pain (pain), nan pain (pain)
ga sum gip ge su myo dun
nol sa rang he

we we we
a jik do gu re yo
gye sok hon je yo
ba da ge nun
tin gyo na gan
hwa sal dul man ga duk
son sa re rul gye sok
chi myo no no no
gu rok ke
ha da gan jol te
an seng gyo yo
do do han ip su re
be yo mu run donut
gu mo su bi ku lyo so
o ge dwet jo ko no
i je nun nar wi han
dong gu ram i rul
gu ryo jwo yo
swi ji an ko
go bek he yo gu del wi he
going on

everybody put your
hands in the sky
non i po so jo wa
i po so jo wa
oh we oh~
everybody put your
hands in the sky
dal kom ha mi jo wa
ye ga mi jo wa
oh we oh~

coffee coffee non coffee
gu del sa rang he yo
coffee coffee non coffee
oh my love
donut nan donut nan donut
gu te pu ni jo
donut donut donut
oh my beigle

yeah!
let's have a goodtime!!
a huh
yeah!
let's have a goodtime!!
a huh a huh

non ji be
ga ya han da go
mal ha ji man
ne ma mun
ne gyo te it go
ship da go ha ja na
jo gum do
ga ka wo jil su i so
nal mi do bwa
so no u ri ma mu ro
ga go shi pul pu nya
ga go shi pul pu nya
shi pul pu nya
shi pul pu nya
pu nya pu nya nya nya..~

coffee coffee non coffee
gu del sa rang he yo
coffee coffee non coffee
oh my love
donut nan donut nan donut
gu te pu ni jo
donut donut donut
oh my beigle

here we go

coffee coffee non coffee
gu del sa rang he yo
coffee coffee non coffee
oh my love
donut nan donut nan donut
gu te pu ni jo
donut donut donut
oh my beigl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