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Dong Hee (김동희) - It's Not Mine 내께 아니잖아




no
heng bok ha
da nun gu ma re
gu jo nan u sul su ba ke
ta du ro ga ji man
ni ga
ga kum shik
nun mul hu lil te
ga jo ba ra bol su ba ke
ta du ro ga ji man

heng bok he ha ji ma
sul po ha ji do ma
gu ot don got do
ne ge a ni ja na
ha ji mot ha nun
su ma nun mal du ri
ga sum so ge
mem dol da ga hu to jo
gu nun mi so do ne ga
gu nun mul do ne ga
man dul go shi po
ne i gyo te so
ne mo dun i yu ga ne ga
dwe go shi po

nan
sa rang i
a ni ra he do
da ga sol su op da he do
mom chul su ga ob so
ni ga
hon ja ga a ni ra he do
i mi nu jot da go he do
mom chul su ga ob so

heng bok he ha ji ma
sul po ha ji do ma
gu ot don got do
ne ge a ni ja na
ha ji mot ha nun
su ma nun mal du ri
ga sum so ge
mem dol da ga hu to jo
gu nun mi so do ne ga
gu nun mul do ne ga
man dul go shi po
ne i gyo te so
ne mo dun i yu ga ne ga
dwe go shi po

gu rok he u ji ma
gu rok he u ji ma
gu ot don got do
nan sang gwan ob ja na
ha ji mo tet don
su ma nun mal du ri
ne kut ka ji cha o la
hu ru ja na

gu mi so do ne ga
gu nu nun mul do ne ga
man dul go shi po
ne i gyo te so
ne mo dun i yu da ne ga
dwe go shi po

no
heng bok ha
da nun gu ma re
gu jo nan u sul su ba ke
ta du ro ga ji ma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