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of Bath 목욕의 신 OST - I'm Bluff - (Birdy ft. 가연 Soul Harmony)





es pu re so double shot
nan on je na one shot
dun ob so do
go gi han chok
girl du ri e gen
so cool an chok
(so cool an chok)
go gi han chok
(go gi an chok)
so cool an chok
(so cool an chok)

go pum gyok
su po chu ka ga
o u li nun nam ja
ye i
mi chin je nung
ga jin na nun
i do shi ye ha i e na
wo ho.. yeah
i mi chin jen
i mi chin jen

da ne ga ja la so ji

hot hot
hot hot
hot hot
hot hot

ho se bo nung
(u ju e so ho se chwe go)
ho se no bar
(ho se jang nyol da su ro jo)
ho se bo nung
(u ju e so ho se chwe go)
ho se no bar
(ho se jang nyol da su ro jo)

go gi o ni
wow~
Please be beautiful
na ran nam jan
i go se son
fashion leader
om chi na ye son du ju ja

i mal han ma di myon
da dul no mo ga ji
gol du ri a ju ju rul so ji
da ne ka ja la so ji
(da ne ka ja la so ji
da ne ka ja la so ji)

ji nan wi su ki
double jan
nan on je na one shot
ne ga ba ro
mo gyo ge shin,
Girl du re shin,
ho se e shin
(mi chin je nung)
mi chin je nung,
(mi chin we mo)
mi chin we mo
da ne ga jal he so ji

hot hot
hot hot
hot hot
hot hot

ho se bo nung
(u ju e so ho se chwe go)
ho se no bar
(ho se jang nyol da su ro jo)
ho se bo nung
(u ju e so ho se chwe go)
ho se no bar
(ho se jang nyol da su ro jo)

1-2-3-4

na rul so le ge hang u motion
no e ge nu kin un Emotion
no wa na ye Colaboration
Up and Down
Up and Down
Shake Shake Shake your body

ho se bo nung
(u ju e so ho se chwe go)
ho se no bar
(ho se jang nyol da su ro jo)
ho se bo nung
(u ju e so ho se chwe go)
ho se no bar
(ho se jang nyol da su ro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