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ocha (까페모카) - Woman's Winter 여자의 겨울




nu ga bwa do
no mu mot ji no
chot nu ne no ran gol
nu kyo so
kum he so bon dong
hwa so kwak ja cho rom
chot nu ni ne ri nu nal
no wa ham ke hal ko ya
u ri du re
gyo u ri ya gi

o nu nal
chin gu dul gwa
mo in ja ri e
u rin cho um
in sa rul he so
na rul bo nun
da jong han gu nun bi chi
ne ma mul
um ji gin go ya

nu ga bwa do
no mu mot ji no
chot nu ne no ran gol
nu kyo so
kum he so bon dong
hwa so kwak ja cho rom
chot nu ni ne ri nu nal
no wa ham ke hal ko ya
u ri du re
gyo u ri ya gi

yeah
ne gen gyo ul bo da do
ha yan gu de
nan gu ron dang shi nul
no mu sa rang ha nun de
se sang
nu gu bo da do
so jung han non ne
chon sa
no ga i so nan
me il gu te
no wa ham ke ra myon
no di dun
go rul su it go
no a pi ra myon
ot don num shik
do mo gul su i so
me i rul
no wa mo dun
ham ke ha go pa
sa rang su ro un
no ob shin
na na pul mo pa

bol su rok
no nun no mu
gwen cha nun sa ram
ne ma u mul
ta tut ta ge he
no ye ge man
sok sa gyo jul ge
go ma wo
na ye gyo u ra

nu ga bwa do
no mu mot ji no
chot nu ne no ran gol
nu kyo so
kum he so bon dong
hwa so kwak ja cho rom
chot nu ni ne ri nu nal
no wa ham ke hal ko ya
u ri du re
gyo u ri ya gi

non chon sa wa
da run mob so
non ma ri
gu nyang pi lyo ob so
hon de nol
ma na bon i sa rang
i mwon ju ra ra so
no ga jin ja ne
sa rang i ya
i je na a ra so
i ron so nyo ga tun
ne mo su bun to
cho u mi ya
no wa ham ke
ma ju an ja
i su myon
gyo u ri da ta dut te
ne ge non gu ron
jon je ya nol sa rang he
gu nu gu bo da
ju gul te ka ji
nol sa rang he

nu ga bwa do
no mu mot ji no
chot nu ne no ran gol
nu kyo so
kum he so bon dong
hwa so kwak ja cho rom
chot nu ni ne ri nu nal
no wa ham ke hal ko ya
u ri du re
gyo u ri ya g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