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 Too, Flower OST - Love is You (Seo Yeon 서연)




yeah~ this is song
about you my sweetie,
my love is you (you~)
love is you, love is you,
love is you, love is you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love is you, love is you,
love is you, love is you

no wa nu ni ma ju chil te
nan su mi mo jul got gat te
you know
i ron ne mam a ni?
(i wanna love you baby)
ne i ru mul bu lo jul te
nan mo dun ge
gu man ga te love
sa rang e pa jyo na bwa
i’m in love oh baby

(i love you need you)
sa rang un i rok he
(i want you need you)
no mu na dal kom ma ge i-yeah
ne ge da ga wat jo,
ba ro no ya!

love is you
sa rang ul nu kil te,
we ro wo ji chil de
ne so nul ja ba jwo yo
i will always
love is you
no man ba ra bol ke
no ye ge yak sok hal ke
ne ma mul ba da jwo yo
i will always love is you

no wa du ri go ro gal te
ha nu rul na nun got ga te
anybody know
i ron ne mam a ni?
(i wanna love you baby)
ne ip so re ip ma chul te
shi ga ni mom cho
su myon he nan
no ye ge mi cho na bwa
i’m in love oh baby

(i love you need you)
sa rang un i rok he
(i want you need you)
no mu na dal ko ma ge i-yeah
ne ge da ga wat jo,
ba ro no ya!

love is you
sa rang ul nu kil te,
we ro wo ji chil de
ne so nul ja ba jwo yo
i will always
love is you
no man ba ra bol ke
no ye ge yak sok hal ke
ne ma mul ba da jwo yo
i will always love is you

cuz you are beautiful
my girl my boo
ni ga ob shin jong ma ru
ha ru do bo chi ji do
mot ha get da go
cuz my love is you (you)
yeah
i wanna love you and
hold you and kiss you
and squeeze you
no man ba ra bol ke
no rul ko ka na jul ke
o je bo da o nul do
ne ga no rul
sa rang hal ke
no e ge yak sok he
ne ma me no
ha na pu ni ra go
non na ma ne
yo ja ra go

sa rang han
ma lun bu jok he yo
do jo un ma ru
nob sul ka yo
se sang ot don mal do
ne mam de shi
nal sun ob s oyo
no wa ham ke it da myon
o di ra do no ra myon
heng bok hal got ga ta
please dont leave me
i never let you go yeah~

love is you
sa rang ul nu kil te,
we ro wo ji chil de
ne so nul ja ba jwo yo
i will always
love is you
no man ba ra bol ke
no e ge yak sok hal ke
ne ma mul ba da jwo yo
i will always love is you

(oh oh oh oh oh~)

girl, you know
my love is true~
you know
my love is you, yeah~

(love is you, love is you,
love is you, love is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