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ng Dong Geun and Skull (양동근 n 스컬) - Perfect Game




Yeah Perfect Game
yeah im on a swing
uh
nan shi so bek o ship ja ri pitcher
shi so bek o ship o ship
uh! shi so nan shi so bek
o ship jari pitcher

gin jang han dug out
gu hwe mal
two three four count
ma ji mak slider
and negator
o jil jun bi dwen na son
bang mang i hitter
no ye gen
ma ji ha go ship
ja nun bam

My fast ball.un
Petrol bomb
sam ja bomk dwe
don ji nun ma da hot swing
dol pal me ro strike
like king david
Sorry ni mu dom
wi e cho gu
speed go ne
be gyuk ship gang sok gu
nobody
no hit
no run
sok su mu chek
nan shi so bek
o ship ja ri pitcher

nan shi so bek
o ship ja ri pitcher
get ya get yer
hands up high
oh..
shi so bek o ship o ship .

nan shi so bek
o ship ja ri pitcher
get ya get yer
hands up high
ahh..
shi so bek o ship o ship

ne o ke jal mot dwel ji
mo ru get ji man
i de ro kut nal ji do
mo ru get ji man da ya
i jong do myon chung bu
na da nun
gu ma run gu man
I man nu listen
to badman talk

o ke nun i mi ne
han gye rul no mo so
i bek ga ye tu gu su
why me
to jil got man
ga tun shim jang i
sung ni rul won ha myon
find me
gang sok gu ko
bu parner no ye timing
nu gu do chil su om nun game
come and try to fight me

da ka do da ka do
mom chu jil a na ta mi
sa ram dul a pe so nun
a nin chok het ji man
na yok shi do
du ryo un ma mi
no matter where I go ,
I'm lettin' people know
sung ni ra nun nal ge rul
dal go hello ma mi~

don bo da nun
na myong gye da
ne i rum yo gi jo gi da
hum jit ne nun sa ram dul
i je no no dem
can't get me down

no nun byon myong
pu ni da ja gun
che gu ha ji man
ain't no doubt
gun song om nun
sa ram dul i je no no dem
can't get me out

hello hello
hello hello
hello hello
hello hello
gong ha ne ne in seng
jon bu rul gol go
hello hello
hello hello
hello hello
hello hello
yon jang ship po hwe
ma un du e o ru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