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u OST - Haru (SHinee)




fall in love,
ne so nul kok ja ba jwo
i wanna be,
ne gyo te man i so jwo
oh happy day
ne mo dun gol jul ko ya
i can’t stop,
no ma nul ne sa rang he

oh shiny day,
ne heng bok han mi so wa
you so sweet,
ne su ju bun so le im
take my heart,
nan no ye ge jul ko ya
i can’t stop,
nol hyang han
ne sa rang ul love

du gun du gun go ryo,
no rul bo myon bol su rok
ne shim jang i
no mu do twi nun de
ja ku ja ku nu ro,
me il me il jo gum shik
o je bo da o nul do
sa rang he,
nol sa rang he

jo he sal bo da
do bit na nun
ha ru e ga duk han
u ri chu ok dul
no mu to li nun ma um,
na rul ba ra bwa ju nun
no rul sa rang han da go,
oh so ri cho oh

fall in love,
ne so nul kok ja ba jwo
i wanna be,
ne gyo te man i so jwo
oh happy day
ne mo dun gol jul ko ya
i can’t stop,
no ma nul ne sa rang he

oh shiny day,
ne heng bok han mi so wa
you so sweet,
ne su ju bun so le im
take my heart,
nan no ye ge jul ko ya
i can’t stop,
nol hyang han
ne sa rang ul love

pa ran ha nul a re
u ri du run
dal ko ma me
ba jo na ol su
ob nun gi rul go ro
ma chi dong hwa e na
ol bo ban sa rang i ya
gi ro so ro rul ba ra bwa
i ge mwon ji
sa rang in ji
ku mul ku ji
feel like paradise,
no nu ne
ha ru ya ni ga i so
ne ha ru ga
i mi it
da nun gol a ni girl,
ot don got do pi lyo ob so
ni ga a ni myon,
let today be the day

nan ha ru jong il
nol seng gak he
ham ke hal su ma nun
i ro ga duk han
na ye ha ru e no nun,
no mu so jung han sa ram
no rul sa rang han da go,
so ri cho oh

fall in love,
ne so nul kok ja ba jwo
i wanna be,
ne gyo te man i so jwo
oh happy day
ne mo dun gol jul ko ya
i can’t stop,
no ma nul ne sa rang he

oh shiny day,
ne heng bok han mi so wa
you so sweet,
ne su ju bun so le im
take my heart,
nan no ye ge jul ko ya
i can’t stop,
nol hyang han
ne sa rang ul love

fall in love,
ne so nul kok ja ba jwo
i wanna be,
ne gyo te man i so jwo
you so sweet,
ne mo dun gol jul ko ya
i can’t stop,
no ma nul ne sa rang he

oh shiny day,
ne heng bok han mi so wa
you so sweet,
ne su ju bun so le im
take my heart,
nan no ye ge jul ko ya
i can’t stop,
nol hyang han
ne sa rang ul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