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 Minku (에프에스밍쿠) - 해리성장애 (feat. Park Da Hyoun)




chot bon je ma nam.
ne ge na o nun aura
du nu nul ir ko ma rat ji.
du bon je ma nam.
ne ge na o nun
ta tut ta me shim jang
ul ir ko ma ra so.
no wa dut don su op shi gan
u rin o nu te wa
da ru mob shi so ro e
chek dwit pyo ne
se sang e gi rul
pyol chot go
shim jan ga ne
sa rang do
pyol cho jo sot ji.
him dun shi gan
no ye mun ja
han tong e heng bo gul
cha ja so
no ye hwan han mi so e
jul go u mul cha jat ko.
ma nun gol ke dat ge
he ju ot so ji.
sa ram sa rang gu ri go
chuk bo gul ju nun
sarm ka ji do
gu re so mo dun got du ri
dwi ba kwi go
i ship de chong chu nun
na ra ga go

cha chum nan
mo dun go li jo ga get ji
u sum do nun mul do
da ma run got cho rom
cho um bu to sa rang un
ob sot don go ya
no wa nan
un ga ka un
chin gu yo sul pun

yo la gi kut gin ji
bol so i lyon.
no nun ji gum
o tok ke ji ne nun ji.
jo hun sa ram
ma nan
ye gi nun du ro so.
mi an he chuk ha nun
mot he ju ge so.
no ye hom pi ye
ping ku bit se mul
dul te shim jang un
pit bit su ro mul du ryo.
no rul ma na ryo
no ga da ni don go ri rul
so song go ryo.
ha ji man gu rim ja do
bo i jil a na.
du bon da shi nol mot
bol ka bwa
du ryo u me ap so
shi ga nul hu lyo
no ye ban ji ro wi
ro rul ba du myo
sa ra.
bo go shi po.
no ye jip a pe so
na nwot don
su ma nun ye gi
a jik do seng seng e
to to ryo te.
na ye byon myong un
he ri song jang e.

cha chum nan
mo dun gol i jo ga get ji
nun mul do u sum do
da ma run got cho rom
cho um bu to sa rang un
ob sot don go ya
no wa nan
un ga ka un
chin gu yo sul pun

a pa do no ye
heng bo gul bi ro jul ke
ne yo pe
gu sa ram un
jin shi mi gi rul
cho um bu to sa rang un
ob sot don go ya
no wa na nun ga ka un
chin gu yo sul pu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