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 Tell Me My Love 내 사랑을 말해요




ne sa rang ul mal he yo
gu de ye ge mal he yo
ne ga man i
no ryok hal ke yo ho ho
hwa ryo ha jin a na do
mon nan ne mo sup jo cha
sa rang he jun
gu de han sa ram
go ma wo yo

sa rang ha nun
sa ram i it jo
jo hun sa ram ga ta yo
cham ta tut han sa ram
gu de jo
ne ga man i
bu jok han ga bwa
jom do he ju go ship jo
gu de sa rang ha ni ka
on je na ne gyo te
i so jun gu de jo
na ye su mi mo jul te ka ji
gu de ha na myon dwe yo

ne sa rang ul
mal he yo
gu de ye ge mal he yo
ne ga man i
no ryok hal ke yo ho ho
hwa ryo ha jin a na do
mon nan ne mo sup jo cha
sa rang he jun
gu de han sa ram
go ma wo yo

nu gun ga ga
ma rul het du shi
sa rang ha myon du ri so
dar ma ga go it jo ho ho
ja ro u lin da
nun gu ma ri
jong mal dut gi jo ha yo
u rin ha na i ni ka
ne ma me gu de ga
du ro on nal bu to
na ye ga su mi
du gun go ryo
ha ru ga so le i jo

ne sa rang ul mal he yo
gu de ye ge mal he yo
ne ga man i
no ryok hal ke yo ho ho
hwa ryo ha jin a na do
mon nan ne mo sup jo cha
sa rang he jun
gu de han sa ram

dang shi nul
sa rang he yo
ne mo dun gol ju o do
do ju go pun
gu de him ni da ho ho
ha ru rul sal do ra do
dang shin
gwa ham ke ra myon
ba ral go shi
om nun na he yo
sa rang h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