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Holic - White Love




ha yan nun
ne ri don o nu nal
ne mam so ge
sal myo shi da ga wa
to li nun ne son
ja ba ju don
gu de nun nun bu shot ji

kum ku don
sa rang ul cha ja so
on se sang i
hwan na ge bo yo yo
i je nun mo du
mal hal ko ya
na gu de rul
sa rang he yo

me il a chim nun
tu nun ge
heng bok ha jo
on tong gu de ro
ga duk ha jo
u ri sa rang ul shi jak
han gon ga yo
on se sang i u ril
chuk bok ha jo
me il gu de wa
heng bok han
gu mul ku go
gu de seng ga ke
u sum jit jo
ha yan nu ni ne rin
nun bu shin nal
hu ri dul ma ne
gyo ul i ya gi
shi jak dwet jo

on jong il
gu de man seng gak he
sa rang i ran
ma lo nun bu jok he
gi da rim ma jo
do heng bok he
gu de rul sa rang he yo

dal kom han
sa rang ul hal ko ya
du gun de nun
ne ma mul ba da jwo
e ta ge chat don
sa rang i jo
na gu de rul
sa rang he yo

me il a chim nun
tu nun ge
heng bok ha jo
on tong gu de ro
ga duk ha jo
u ri sa rang ul shi jak
han gon ga yo
on se sang i u ril
chuk bok ha jo
me il gu de wa
heng bok han
gu mul ku go
gu de seng ga ke
u sum jit jo
ha yan nu ni ne rin
nun bu shin nal
hu ri dul ma ne
gyo ul i ya gi
shi jak dwet jo

haru haru haru haru
kum man ga tun
kum man ga tun
gyo u ri jo
na sa rang e
pa jo bo ryo na bwa

me il a chim nun
tu nun ge
heng bok ha jo
on tong gu de ro
ga duk ha jo
u ri sa rang ul shi jak
han gon ga yo
on se sang i u ril
chuk bok ha jo
me il gu de wa
heng bok han
gu mul ku go
gu de seng ga ke
u sum jit jo
ha yan nu ni ne rin
nun bu shin nal
hu ri dul ma ne
gyo ul i ya gi
shi jak dwet jo

rara rara rarara
rara rara rarara
rara rarara

nu ni bu shin gyo u ri
i de ro sa ra jin
da he do
u ri du re sa rang
yong won ha jo

me il gu da ye
pu me so
ja mul ke go
gu de sa rang e
heng bok ha jo
so bok so bok ha yan
nun ne rin nal
u rin man nat jo
yong won i ham ke
go ro ga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