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Vitamin 멀티비타민 - Let You Go




o nu run
we in ji
shi ga ni
pa ru ge hu lo ga
o nu run
cha ra ri
ni ga o
ji an kil
ba re so nun de

mu sun mal bu to
o tok he ko ne ya hal ji
a jik do
nan mo ru ge so
su bek bon i go
su chon bon i go
seng gak he bwa so
o jol su om nun gol
you got me

i‘ll let you go
to na ga jo
please let me go
nal i jo jwo
out of my heart
u ri ham ke
han chu o gun
na gi ok hal te ni

dwi do ra
ga nun nol
gu jo nan
ba ra bo go man i so
on jen ga
bu ton ji
ne nun so ge ne ga
bo i jil a na
non ne ge mon jo
i byo rul mal ha ji
mo tal ko ran go
ja ral go i so
na gu ron no rul wi he
sa rang han no rul wi he
ne ga nol bo ne jul ke
you‘re the only one

ne ma mun
don‘t let me go
to na ji ma
don‘t let me down
nal it ji ma
always love you
ne ga su mun
a jik do
no rul hyang he
in nun gol
before i let you go
before i let you know
i got to telling you
i’ll be waiting for you
before i let you go
before i let you know
i got to telling you
i’ll be waiting for you

you.. ooh..

I'll be waiting for you~
he.. ho. woh..
waiting for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