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ublemaker (Hyuna & HyunSeung) - Trouble Maker




1! 2! 3!

ni nu nul bo myon
nan Trouble Maker
ni gyo te so myon
nan Trouble Maker
jo gum shik do do do
gal su rok do do do
i jen ne ma mu la do
o jol su.. ob so

ni ga na rul it ji
mot ta ge
ja ku ni a pe so to
ni mam ja ku ne ga
hun du ro
bo so nal su op do rok
ne ip su rul to hum chi go
mo li ta ra na bo ryo
nan Trou a a a ble!
Trouble!
Trou! Trouble Maker!

Trouble Maker!
Trouble Maker!
Trouble Maker!
Trouble Maker!

ni ma mul ke
mul go dom mang
chil ko ya go yang
i cho rom
non ja ku an
da ri nal
go ya ne a pu ro wa
o so hwa ne bo ryom
ne sek si han
go rum ni mo ri so ge
bal don gul go nun
un gu nan skin
ship ol gu re bi chin
mot cha ma juk get
dan ni nun bit

gal su rok gi pi
do pa jo du ro
al su ro ni ga
do ma me du do Baby
a mu re don ni seng ga ge
chwi e na bwa Lady
I never never never stop!

ni ga na rul it ji
mot ta ge
ja ku ni a pe so to
ni mam ja ku ne ga
hun du ro
bo so nal su op do rok
ne ip su rul to hum chi go
mo li ta ra na bo ryo
nan Trou a a a ble!
Trouble!
Trou! Trouble Maker!

Trouble Maker!
Trouble Maker!
Trouble Maker!
Trouble Maker!

o tok ke
nol ne mam me
(da ma )
dul su in nun ji
(Trouble Maker)
gu nyang ne
ma mi ga nun de ro, i jen
I never never stop!
mom chul su ob so

ni ga na rul it ji
mot ta ge
ja ku ni a pe so to
ni mam ja ku ne ga
hun du ro
bo so nal su op do rok
ne ip su rul to hum chi go
mo li ta ra na bo ryo
nan Trou a a a ble!
Trouble!
Trou! Trouble Maker!

Trouble Maker!
Trouble Maker!
Trouble Maker!
Trouble Maker!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