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 and Zelo - Never Give Up (ft. Heritage)




hak gyo rul dwi ro han che
u rin ha gwon nu ro twi o i mi da
al go in nun de
we ja ku to ga ru cho uh!

son seng num mal su mun
ha pu ma ni
chil pan il nan do hwa ji ye
nun nak so ma ni
cha ra ri
don beng ma non ja ri
gwa be rul tek he

chin gu wa ye
u jong bo dan
song jok pu nin che ge
shwi o mi ra nun
nap bak
de ha gi ran bu dam gam
sat yo man ga nun
stress su om ma a pa nun
nal ka

gon dul gon dul
got nun ge nan jo hun de
ban dut dab dut tan
ja se ma nul won he
ne ku mun mic ke jwi go
rap ha nun gon de
o nul do pe nul jwi go
su hak gong shi gul jong ne
yeah

hak gyo a ne so
u ri ga be un gon
ku mul in num bop gwa nel
po gi ha nun bop

do what you like
luv what you do
ne ja shi
ne ge mu ro bwa
what you wanna do

never give up
hi mul ne
ku mul hyang
he never give up
i ro na i ro na ha..
no ra myon hal su ga i so
wake up wake up
gok jong ma ha..
jal dwel go ya
never give up
no ni ka
gu ge no ni ka ha..
no ja shi nul mi do bwa
never give up

im back in da school
back back in da school eh!
gon dul gon dul
im back in da school eh..
im back in da school
back back in da school eh!
gon dul gon dul
im back in da school.

ji gyo un ye gin STOP
my love story
ne ma mul jo nal
su i sul ka
ku tom nun go min
o nul do me jom ga so
pan gul ha na sa so
go jak he jul su
in nun ge
i ge da ra so
i gol ba du myon ni ga
jo wa hal ka
a nim ba ji an ko
ban de ro do ra gal ka

nan bek sol gong ju
yo pul mem do nun
nan jeng i
byol bo ril om nun na ji man
no man ji kil su i so my baby

no wa ma ju chil te myon
gwen shi ri sen chok
ha nun gol
chin gu nyo sok
dul gwa ye de hwe nun
gwan shi mi ob so
o jik no man bo nun gol
ma baby
mi sul shi ga nen
nol gu ri go ship go
u mak shi gan nen nol wi han
no rel man dul go shi po
i kul lyo non
N guk nan S guk
i so le mun
yu ri su cho rom
ku chi an bo yo
you're my last luv

never give up
hi mul ne
ku mul hyang he
never give up
i ro na i ro na ha..
no ra myon
hal su ga i so
wake up wake up
gok jong ma ha..
jal dwel go ya
never give up
no ni ka
gu ge no ni ka ha..
no ja shi nul mi do bwa
never give up

im back in da school
back back in da school eh!
gon dul gon dul
im back in da school eh..
im back in da school
back back in da school eh!
gon dul gon dul
im back in da school.

1 - 2

never give up
hi mul ne
ku mul hyang he
never give up
i ro na i ro na ha..
no ra myon
hal su ga i so
wake up wake up
gok jong ma ha..
jal dwel go ya
never give up
no ni ka
gu ge no ni ka ha..
no ja shi nul mi do bwa
never give up

Clap your hands
everybody
Everybody clap
your hands
left left to right right
right to left
Everybody just
clap your hands
Clap your hands
everybody
Everybody clap
your hands
left left to right right
right to left
Put your hands up
in the Sky

this is only beginning
t s talent
we never back down
do whatever it takes
we gotta what we have
to do.
We're outy

(kpopclass-
not sure about this narrated
part but it sounded like i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