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Ji Hye (이지혜) - Rocket Power (로켓파워)




sa rang han da
mal he yo
na gup he yo
gi da ri da
ne shim jang
to jil ji mo la

sa rang han da go
nal an go
ship da go
o so mal he jo yo
pa li mal he jo yo

ji rit ji rit
jon gi ga o la so
ni pal tu gye
him ju ri
sek shi he so
bu ku rop ge
no e ge
nan ban he so

ban jak ban jak
ne nu ni bit na so
ni ong don gi e
ja ku nu ni ga so
o jom gu ri
tan tan he bo yo

honey honey
na ma nye
honey

sa rang han da
mal he yo
na gup he yo
gi da ri da
ne shim jang
to jil ji mo la

sa rang han da go
nal an go
ship da go
o so mal he jo yo
mal he jo
a na jo

du gun du gun
ne shim jang i du gun
no rul bo go i sum
nan ja rit te jo
ya ru tan i nu ki mun
de che mwol ka

mo la mo la
na nun jong mal
mo la
ye sa son seng
ni mun
hok shi na al ka

ja ku man yo ri
na nun i yu
honey honey
na ma nye honey

sa rang han da
mal he yo
na gup he yo
gi da ri da
ne shim jang
to jil ji mo la

sa rang han da go
nal an go
ship da go
o so mal he jo yo

je bal je bal
mal he jo yo
no ye ma mul
ga jil su man
it da myon

mi chi do rok

sa rang han da go
nal an go
ship da go
o so mal he jo yo

sa rang han da
mal he yo
we mo la yo
i ro da ga na
mi cho bo ril
ji mo la

yo gi in nun de
nol ba ra bo nun de
o so ne ge wa
pa li ne ge wa
o so go bek he jo

mal he jo
a na jo

mal he jo
a na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