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ige (베이지) - You Can't Talk Sense to Him 말이 안통해




yea yea yea
oh oh

ne ga ha nun
pal ji mal ret ji
nal du go
a mu got do
ha ji mal ret ji
u‘re my boy~

na a nin
da ru nyo jal bo go
ut ji do ma ret ji
no ja ku
i rol ko myon
no hon ja sa ra
no wa ne ga
ma na so
sa rang ul ha ge
dwe myon
i ron got jum
a mu got do
a nil ju la ra nun de

non ma ri
an tong e
i sa ra ma
ne mal jom
du ro bwa yo
i sa ra ma
i gi jo gin
ne seng ga gun
jam sho jo bo
du go so
ne mal han bon man
du ro ju le
non no mu
dap dap he
i sa ra ma
yo gi jom
bwa ju le yo
i sa ra ma
seng ga
gom nun ne heng
dong un
jam sho mom cho
du go so
ne mal han bon man
du ro ju le

ne ga jon nwa
ku ji ma ret ji
o nul bam
yo la kan
dwe myon no mu
bu ra ne
no te me
na a nin da run
i ro me il
ba pu ge
sal myon so
no ja ku
i rol ko myon
no hon ja sa ra
no wa ne ga
ma na so
sa rang ul ha ge
dwe myon
i ron got jum
a mu got do
a nil jul a ra nun de

non ma ri
an tong e
i sa ra ma
ne mal jom
du ro bwa yo
i sa ra ma
i gi jo gin
ne seng ga gun
jam sho jo bo
du go so
ne mal han bon man
du ro ju le

no wa nan
no mu na
da run sa ram in de
o to ke
ba kwo ya man hal ji
nan jong mal
mo ru ge so

(some oh~ and lalala's)

nan do nun
mot cha na
i sa ra ma
i ron gon
gu man he yo
i sa ra ma
ja shi nom nun
gu mal tu nun
jam sho
da da du go so
ne mal han bon man
du ro ju le

sti ri dap dap
dat da dat da

ne mal han bon
jom du ro ju l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