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 디아 - Love Step




o nul do non
ba pun chok
el lak do mot
du run chok
gwan shim
do om nun chok
nun bit man ju go
het ga li ge he
e ma um man
e ta ge
kul han chok
ha nun no tak
a nin chok da a ra

han bal da ga ga go
shi pun gol
du bal mu lo so ni
ooh ooh Baby Boy
ja ku nal mi ro ni myon
oh Bye bye
ban go rum man
wa jo han go rum ban
ne ga gal ke

no ye ge man dut go
shi pun gu mal
na ma nul wi e
jun bi han gu mal
hon ja to ol li da
bol pal ge jo
dal dal he
kum i ra myon
yong wo ni
ke ji an kil

a kyo du go
a kyo dun gu mal
no ma ni ga jang
o ul li nun mal
ne mam du gun du gun
twi ge ha nun gu mal
Loving you Baby Forever
sa rang he

o run chok ha nun gon ji
jong mal mo ru nun gon ji
on je ka ji gi da ryo
ya ha nun ji
het ga li ge he
ne ma um man
e ta ge
kul han chok
ha nun no tak
a nin chok da a ra

han bal da ga ga go
shi pun gol
du bal mu lo so ni
ooh ooh Baby Boy
ja ku nal mi ro ne myon
Oh Bye bye
ban go rum man
wa jo han go rum ban
ne ga gal ke

no ye ge man dut go
shi pun gu mal
na ma nul wi e
jun bi han gu mal
hon ja to ol li da
bol pal ge jo
dal dal he
kum i ra myon
yong wo ni
ke ji an kil
a kyo du go
a kyo dun gu mal
no ma ni ga jang
o ul li nun mal
ne mam du gun du gun
twi ge ha nun gu mal
Loving you Baby Forever

nor a pe du go
bol de myon
to li nip su run
gu do bo ri go
ot don ma rul
ko nel ji do mo la
u sum man twi go
ma ri na o jil a na

na ye gen no mu
o ryo un gu mal
no ma nul
sa rang han da nun
gu mal
hon ja to ol li da
bol pal ge jo
dal dal he
kum i ra myon
yong wo ni
ke ji an kil
a kyo du go
a kyo dun gu mal
no ma ni ga jang
o ul li nun mal
ne mam du gun du gun
twi ge ha nun gu mal
Loving you Baby Forever
sa rang he

i love forever..
i wanna be with you
forever love in my life
loving you baby
forever,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