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Ho Young (손호영) - This Idiot 바보야 (Feat. 치유)




i ba bo ya
a jik do
nam ja rul mo ru ni
ba bo cho rom
na pun nam
ja e ge man
ku li ni
nam ja nun
nam ja ga do
ja la ra
ba bo ya
that at that that boy
bad ad bad bad boy

yo ja du run
we-e e e nul
ba bo cho rom
we-e e e nul
na pun nam ja dur
e ge man
ku li nun gon ji

gon man bon ji ru ru ru
mal man sa ru ru ru ru
me bon dang
ha myon so do we
no mo ga nun ji

na do jal mo la
na we i ro nun ji
ba bo cho rom
we i ri we i ri
we i ri we i ri
ku lyo
i jen no mo ga ji
a nu le
jol de sa rang ha ji
a nu le
that at that that boy
bad ad bad bad boy

i ba bo ya
a jik do
nam ja rul mo ru ni
ba bo cho rom
na pun nam
ja e ge man
ku li ni
nam ja nun
nam ja ga do
jal a ra
ba bo ya
that at that that boy
bad ad bad bad boy

yo ja du run
we-e e e nul
ba bo cho rom
we-e e e nul
ku ran chok ha nun
nam ja e ge
ku li nun ji
(we gu ron ji mo la)

nun mul ju ru ru ru ru
gum se ka ru ru ru ru
gu nam ja han ma di e
we ul go ut nun ji

na do jal mo la
na we i ro nun ji
ba bo cho rom
we i ri we i ri
we i ri we i ri
ku lyo
i jen no mo ga ji
a nu le
jol de sa rang ha ji
a nu le
that at that that boy
bad ad bad bad boy

na do jal mo la
na we i ro nun ji
ba bo cho rom
we i ri we i ri
we i ri we i ri
ku lyo
i jen no mo ga jik
a nu le
jol de sa rang ha ji
a nu le
that at that that boy
bad ad bad bad boy


nan ni ga ja ku man
gok jong dwe ja na
i ma mul no
man mo la
(jo hun sa ram yog i
i nun de)
(gu sa ra mi ba ro
na in de)
that at that that boy
beter than that boy
You know, I‘m that boy

i ba bo ya
a jik do
we ne mam
mo ru ni
we gu ro ke
mo li so
cha ju ryo go
man ha ni
no ma nul a nun
chak han nam ja ga
it ja na
that at that that boy
better than that boy

where is my love
thats me baby
where is my boy
baby u're my girl
I want you girl
hmmm baby
that at that that boy
You know, im good bo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