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RA (티아라) - Goodbye OK




Yeah,
TARA It’s back again
Goodbye It`s okay

no ye ip su ri
ja ku man to lyo wa so
gu de nan
i byo rul ye gam e so
ja ku bi nun
ha yo mob shi ne ri go
ne nun mul do
ta ra hu ru go
bi tul bi tul bi tul
ga su mi
hwi chong go rin da
ju ruk ju ruk ju ruk
bit mu ri na rul de rin da
nan gwen cha nul ko ya
mol jong hal ko ya
i byol ta win mo rul go ya

i rok ke Goodbye
jal ga Goodbye
gu re Goodbye gu nyang
do ra so bo ri le
nan no mu a pa
mo du ga pa
jul ke cha ra ri ga bo ryo

ne ga ja ral ge ra go
na ma run a nal ke
ni ma um byon e so
bol so na
ji gum to ul go i so
Please don`t go

no rul ma nya ge
chom bu to
mo lat da myon
i ron i byo run
ob sul go yo so
ni mun ja do
i jen ji wo ya get ji
ni gi ok do da
i jo ya ji
du gun du gun du gun
to lyot don
ma um do Goodbye
bu dul bu dul bu dul
to lyot don
sul pum do Goodbye
nan gwen cha nul ko ya
mol jong hal ko ya
i byol ta win mo rul go ya

i rok ke Goodbye
jal ga Goodbye
gu re Goodbye
gu nyang do ra so bo ri le
nan no mu a pa
mo duk a pa
jul ke cha ra ri ga bo ryo

i rok ke Goodbye
jal ga Goodbye
gu re Goodbye gu nyang
do ra so bo ri le
nan no mu a pa
mo du ga pa
jul ke cha ra ri ga bo ryo

nun mul pu nin gi ok
sang cho pu nin chu ok
gu ron sa rang na do shi ro
cha ja o ji ma ra
jon hwa ha ji ma ra
da shin na rul chat ji ma
ga bo ryo

gyol guk to nan Cry
nun mu ri Cry
ga sum do Cry
ja ku ul go man in nun de

Lie da go jit mal
ji gu man mal je bal
ku mi ra ma re jwo

Goodbye It`s okay
Don`t say goodbye
I want you I want you
Be without you

Goodbye It`s okay
Don`t say goodbye
I want you I want you
Be without you

Goodbye It`s okay
Don`t say goodbye
I want you I want you
Be without you

Goodbye It`s okay
Don`t say goodbye
I want you I want you
Be without you

Goodbye It`s oka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