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o (Epik High) - Tomorrow ft. Taeyang






No, no, no, no more
tomorrow
No, no, no, no more
tomorrow

sa rang un,
bad nun da go
gat nun ge
shi gan un,
god nun da go
ga nun ge
sa ram un,
sum shwin da go
sa nun ge
a nin de

Baby there’s
no, no tomorrow
gu te gu de ro,
nan mom cho it go
ma ji mak
gu sun ga ne
mo mun shi gan
no e gen,
gu jo ji nan
nal i ji man

Baby there’s
no, no, no, no more
(No more)
tomorrow
Til you come back,
everyday is yesterday
Baby there’s
no, no, no, no more
(No more)
tomorrow

ga su mul jit don
gu gi ok i da lyo gul jit go
han he cho rom
jo mu ro ga no rul it go
sa nun chok ha gi do he,
a jik do ne se sang un
byon ham ob so
no man ob so

sa ram du run da,
do ra bo myon ut ge
dwe nun go re no rul
hyang het don
go ge rul tul gi do
him dun ne ge
dud gi do shi run
de we to dul ka?
nan yo gi so mo mun da

ha ji ma ra ne i run,
he ga tun da nun mal
no wa ye bam bo da
kam kam han
a chim il te ni
bi on dwi e tan gi
gud nun
da nun mal
no wa ye gun shim bo da
dab dab han
an shim il te ni

da ong mang i ja na
no e ge nun da shi
bo mi ji man
ne gye jo run
byon ha ji a na
ne ma u mi to,
sak tun da he do
I’ve got no tomorrow

Baby there’s
no, no tomorrow
gu te gu de ro,
nan mom cho it go
ma ji mak
gu sun ga ne
mo mun shi gan
no e gen,
gu jo ji nan
nal i ji man

Baby there’s
no, no, no, no more
(No more)
tomorrow
Til you come back,
everyday is yesterday
Baby there’s
no, no, no, no more
(No more)
tomorrow

so gun tong bin,
ju gun mi so in de
no rul man nal
te bo da jo wa bo in de
i jen han su mi no in de,
nan su mi jo i ne
mi so ga na man
mot so gi ne, yeah

pyong bom he
ji gin he so
ma u mi ji mi dwe so,
ma ni bi wo ne so
jong mal mi chi ge so
na e gen du li ji
a nun wi ro dul,
je bal gu ma ne

sa rang un da run
sa rang u ro it nun
da nun mal
na e gen i byol bo da
sul sul han ma nam
il te ni
shi ga ni da he gyol he
jun da nun mal
na e gen me sun ga ni
ju gun dut han salm
il teni

gu re sa rang i ran gon,
bad nun da go gat nun ge
shi gan i ran gon,
got nun da go ga nun ge
sa ra mun, sum shwin
da go sa nun ge
a nin gol i jen a nin de

No, no more
tomorrow.
No, no more
tomorrow.
ni ga do ra ol te ka jin
No, no, no more
tomorrow.
ne ge do ra ol te ka jin
No, no, no more
tomorrow.

Baby there’s
no, no tomorrow
gu te gu de ro,
nan mom cho it go
ma ji mak
gu sun ga ne
mo mun shi gan
no e gen,
gu jo ji nan
nal i ji man

Baby there’s
no, no, no, no more
(No more)
tomorrow
Til you come back,
everyday is yesterday
Baby there’s
no, no, no, no more
(No more)
tomorrow

Til you come back,
everyday is yesterday
Baby there’s
no, no, no, no more
(No more)
tomorrow

Til you come back,
everyday is yesterday
Baby there’s
no, no, no, no more
tomorrow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