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ret (시크릿) - Bastard




sa rang un,
so ro mi do
ju nun go ra
gu rok he
seng gak he so

ne a pe,
gu jo gu ron
yo ja wa
tak go ril te ka ji

o pa mid ji,
kul han chok
mot jin
mal hu li don ni ga,
hu li don ni ga
a nun yo ja,
dong seng i ra go
gub dang hwang han
mo sub
jong mal na pa so
na pa so no

gu rol jul mo la so
Bastard (Bastard)
in seng ul be wo so
ne ge (ne ge)
sa rang i kut
ob nun be shin
i re do
na nun mi do,
no wa da run
sa rang ul

gu rol jul
mo la so mo la so
mo la so mo la so
(ne ga mi chot ji
ha go no to,
ga byo un
mu ru pul ku lo)

gu rol jul
mo la so mo la so
mo la so mo la so
(ja ba bwat ja
no to gu cha
he jo,
jo ri ko jo)

gu nyang ga,
ja ku byon myong
he del su rok
jom jom do
ob so bo yo
gu rok he, dan gang
ha ji mot hal gol
we jal nan chok
he so

ne ga mi nun,
sa rang un gyol ko
no ga tun ge a nya,
no ga tun ge a nya
nun tak gam go,
han bon do da shi
na seng gak he
bwa do
jong mal
mot we so
mot dwe so no

gu rol jul mo la so
Bastard (Bastard)
in seng ul be wo so
ne ge (ne ge)
sa rang i kut
ob nun be shin
i re do
na nun mi do,
no wa da run
sa rang ul

gu rol jul
mo la so mo la so
mo la so mo la so
(ne ga mi chot ji
ha go no to,
ga byo un
mu ru pul ku lo)

gu rol jul
mo la so mo la so
mo la so mo la so
(ja ba bwat ja
no to gu cha
he jo,
jo ri ko jo)

ga su mun
Hot ha ge (Hot)
mo ri nun
Cool ha ge (Cool)
sa rang un
Smooth & Sweet
ha ge
(Smooth & Sweet)

ga su mun
Hot ha ge (Hot)
mo ri nun
Cool ha ge (Cool)
sa rang un
Smooth & Sweet
ha ge
(Smooth & Sweet)

a mu ri seng ga ke
bwa do
jong mal na pa so
na pa so no

gu rol jul mo la so
Bastard (Bastard)
in seng ul be wo so
ne ge (ne ge)
sa rang i kut ob nun
be shin i re do
na nun mi do,
no wa da run
sa rang ul

gu rol jul mo la so
Bastard (Bastard)
in seng ul be wo so
ne ge (ne ge)
sa rang i kut ob nun
be shin i re do
na nun mi do,
no wa da run
sa rang ul

ga su mun
Hot ha ge (Hot)
mo ri nun
Cool ha ge (Cool)
sa rang un
Smooth & Sweet
ha ge
(Smooth & Sweet)

ga su mun
Hot ha ge (Hot)
mo ri nun
Cool ha ge (Cool)
sa rang un
Smooth & Sweet
ha ge
(Smooth & Swee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