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o (Epik High) ft.Jinsil - Bad





mwon ga da la jot de.
mo du ne ga byon het de.
cham jong i ma nat do
ne ga hon jen ga
jom cha ga wo jyot de.

mwon ga da la jyot de.
mo du ne ga byon het de.
cham jong i ma nat do
ne ga hon jen ga
jom cha ga wo jyot de.

i je nal su ga
op get de.
hang sang
u sot don non de,
nun bit, pyo jong,
mal tu ga
o du wo jyot
go mu so
wo jyot de.

ju gi go pun
gi ok te mu nin ji
ne ma u me so
nal ji wo ga myon so.
bu ji rom nun chak
han ma u mun i
se sang e son
gyol ha mi ni ka,
o so. jom jom
na pa ji go
ship na bwa.
sa rang ha myon
dar ma gan da nun
mal cho rom
i ro ke he so ra do
no wa jo gum man
dar ma ji go
ship na bwa.

na pu da.
sa rang un
cham na pu da.
sum swi nun
i yu ga
dwe o bo rin
ne ga
ne su mul mang nun da.

Love is so bad,
bad, bad,
bad, bad.
sa rang un al su rok
nap a jil su bak e
om na bwa.
Love is so bad,
bad, bad.
bad, bad.
sa rang ul
al ge dwe myon
ga su mi
a pu ge dwe.
a nun man kum
na pu ge dwe.

a ne don hwa ga
na nun mal,
na dap ji
ga an ta nun mal.
na da un ge
mwon de ra go mal
ha myon so jal man
a nun mal.
ne ga nareul mot bwa.
o dum so ge
an gyo bwa do nun
ga ma bwa do
ma um pyo ni mot ja.
bam se do ro ke
me han mo gum
jo cha
jo gum do
mot ma shi don
su ri go pa.
jo ba shim he
chwi he so
se byok bi ga
so da ji nun
gi re so
bi tul go ri myo.
shi bi rul gol myo
jo hun mal man
sok sa gi don i be so
sum swi myon
yo gi na wa.
bul shi ga hwa ga
dwe gi jo nen
mot ji na ga.
bo rut cho rom
go jit mal ha ge
dwe go sa rang ul
sa rang i ra nun
i ru mu ro
go e ro pi ja na.

na pu da. sa ra mun
cham na pu da.
nun tu nun i yu ga
dweo bo rin ne ga
ne nu nul ga rin da.

Love is so bad,
bad, bad,
bad, bad.
sa rang un al su rok
nap a jil su bak e
om na bwa.
Love is so bad,
bad, bad.
bad, bad.
sa rang ul
al ge dwe myon
ga su mi
a pu ge dwe.
a nun man kum
na pu ge dwe.


na pun no bo da
na pun gon,
gu ron
no rul it ji mot he
mang ga ji go
na pa ji nun na.
da run sa ra me ge
na pa ji nun na.
na pun no bo da
na pun gon,
gu ron
no rul it ji mot he
mang ga ji go
na pa ji nun na.
da run sa ra me ge
na pun na.

na pu da.
cham na pu da.
a pu da.
cham a pu da.
What we call love.
Love is a sickness.
Can I get a witness?

Love is a sickness.
Can I get a witness?


na pu da.
cham na pu da.
a pu da.
cham a pu da.
What we call love.
Love is a sickness.
Can I get a witness?
Love is a sickness.
Love.

Love is so bad,
bad, bad,
bad, bad.
sa rang un al su rok
nap a jil su ba ke
om na bwa.
Love is so bad,
bad, bad.
sa rang ul
al ge dwe myon
ga su mi a pu
ge dw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