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 (비오엠) - Burning Rose 가슴아 심장아




ne shim jang i
bu so jo ga
no rul seng gak ha myon
jong mal
gu do ga go
wen jok a sum
ga sum ma jo
ho rum i dwe

ga su ma
shim jang a
gu nyo rul
mon i jo
chu o gi
seng gang na
hon ja gi e
hon ja ra so

man na myon dat
wot don
yo nin sa i yot ja na
ji gyo wot don
sa u mun i jen
Memory
ha ru ga mol
da ha go
ga sum a pun
mal het don
sa ram gu
sa rang i
seng gang na

he o ji myon
u ri an dwen da go
ma rul het don
no yot ja na
gun de
i ge mwo ya
gu ri wo so
su mi ma kyo

ga su ma
shim jang a
gu nyo rul
mon i jo
chu o gi
seng gang na
hon ja gi e
hon ja ra so

gu de ho di e,
gu de ho di e
in na yo
wo wo
na ye on mo mi,
na ye on mo mi bu so jo

gu mu ot do
du ryop ji an ton
ne sar mi (ne sar mi)
nol ma na (nol ma na)
du ryou mu lal go
he o jil ka bwa
mu so wo so
i je ya sa rang ul
al ge dwen nun de
cho u mu ro
nan sa rang ul
heng bog ul
al ge dwe nun de
ga su ma ga su ma
i ro ke sal da gan
jong mal
shim jang a shim jang a
nan ju gul got ga ta
do wa jo
ne mom i ma ru
lan du ro,
mo mi go jang
na na bwa
i ro ke a pa
ha myo on mo mi
bu so jo ga

ga su ma shim jang a
(a pu go a pu go
to a pa do no rul)
gu nyo rul mo i jo
(seng gak ha go
seng gak ha myon
nun mu ri na)
chu o gi seng gang na
(nun mu ra
nun mu ra
i je gu man hu lyo)
do ra wa jo
do ra wa jo
do ra wa jo
do ra wa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