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cess Ja Myung Go OST / Tiffany (SNSD) - By Myself





je bal mo run che
ji na ga yo
je bal nun gil do
ju ji ma yo
mo re ba ram
ga tun nal du re
a mu got do ne ge
ju ji ma yo

ne ma um ha na
jo bo du go
ne nun mul ha na
sum gyo du go
cho um bon got cho rom
nat son sa ram cho rom
ji na ga yo
gu re ya man he yo

na hon ja so
sa rang ul mal ha go
sa rang ul bo ne go
hon ja sa un cho wo ge
gyo gyo bi nun mu ri
me yo
mon go se i so do
gu de heng bok ha gil
na ye sa rang ul
ga sum gi pi
mu do yo

da um se sang
u ri te o na myon
gu ten sa ran gu ro
ma ju bwa yo
un myong a pe hi
no ob shil ji nun il
du bon da shi
op ge te o na yo

na gu de a pe
ko chi dwe go
na gu de wi he
no re ha go
han sa ram yo ja ro
han nam ja yo
ni nu ro
gu de gyo te
nul sal go shi po yo

na hon ja so
sa rang ul mal ha go
sa rang ul bo ne go
hon ja sa un cho wo ge
gyo gyo bi nun mu ri
me yo
mon go se i so do
gu de heng bok ha gil
na ye sa rang ul
ga sum so gi pi

a pa do
a pa jo do
jol de nan ul
ji a na yo
ma u me sa rang un
i byo ri ob su ni

I sar mi kut na go
da um se sang
he u ri
kok sa rang he yo
kok sa rang he yo
u r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