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 School (애프터스쿨) - Diva





i love my boy (i love my boy)
i love my boy (i love you, my boy)
i love my boy
(duduru duru dduru)
i love my boy
(i love you, my boy)
everybody scream! (yeah~)

o nul bam ne il bam
ja ku man ni ga seng gang na
na nun gu de ye
diva diva d-d-d-diva

o nul bam ne il bam
ja lit ja lit han i sun gan
na nun gu de ye
diva diva d-d-d-diva

ja ku man ni sen gak e
nan no ye dal ko man
hyang i
a mu ro chi a nun chok
nan ne ge ba jo bu lyo so
cha gab ge ma rul a ne do
na nun mom chul su ob so
(no chil su ob so)
nal ba ra bon da go
yak sok he ne ge

i got ni ma mul
yul su it nun
master key.
nun na e masterpiece.
u ri gat chi ma chi
hwan sang e tag team
you know
we are destiny
sa rang un bul ta.
after this,
no mu na dal ko man
sok sa gim
ja lit ja lit han sok sa gim
so sweet.
boy, you’re my favorite

o nul bam ne il bam
ja gu man ni ga sen gang na
na nun gu de ye
diva diva d-d-d-diva

o nul bam ne il bam
ja lit ja lit han i sun gan
na nun gu de ye
diva diva d-d-d-diva

just tell me
what you wanna do
ne mam no ga jo
ga la go
i don’t wanna
let you go
no na man ba la
bo ra go
i just wanna
get it done
sa rang ul mal hal
go ra go
(a pa do jo wa
ni ga ob shi nun)
sal su ga ob so

i got a big plans
for you, love.
for you i don’t give a
damn what people say
sa rang i jung yo he.
no mater what,
you are my man
ja gu man jum jum nan
mun jo L.O.V.E.
sa rang i ran gam jung
you’re so perfect.
non ne ge man jum.
come to me.
da ga wa jo

o nul bam ne il bam
ja gu man ni ga seng gang na
na nun gu de ye
diva diva d-d-d-diva

o nul bam ne il bam
ja lit ja lit han i sun gan
na nun gu de ye
diva diva d-d-d-diva

o nul bam ni gyo te so
jam dul go man shi po
i ron ge sa rang il
ga ja go man to lyo
ta tut han no e pu me
an gi go man shi po
na i je o tok he .
no e ge ba jot na bwa

o nul bam ne il bam
ja gu man ni ga seng gang na
na nun gu de ye
diva diva d-d-d-diva

o nul bam ne il bam
ja lit ja lit han i sun gan
na nun gu de ye
diva diva d-d-d-diva

o nul bam ne il bam
ja gu man ni ga seng gang na
na nun gu de ye
diva diva d-d-d-diva

o nul bam ne il bam
ja lit ja lit han i sun gan
na nun gu de ye
diva diva d-d-d-diva

lalala la la ~
diva diva d-d-d-div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