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Talk To Me




s h i-i-i-i-n double e yeah
you gotta get it
to the right, right

nan o dil ga dun gyo nul go dun
ji son jip jung an
ga ji me ryo ge do ku lyo
ga don gi rul mom chun
(move on)
pass!
gu ron ne ma mul pe sun
gu nyo e ge so ryong hal
su om nun ga-ga-gam jong dul

du ro bwa
no ye ge ji gum bu to ha nu nye gil
gwan shi mop get ji
i rok ke ma rul go nun nam jan man chi
not gonna hurt you
jam shi ma mul yo ro bwa oh..
mal do mot gon che
no rul no chi myon
du bon da shin mot bol ka bwa
yong gi rul nen go ya

shim jang i to li nun rush
i sun gan mo du da hush
u mak gwa ha na ga chi
let me talk to you oh yeah

nan,
ni ga ma me no mu du ro so
jong mal gu got pu nin gol
da run go sun pi lyo ob so, baby
no rul al go shi pun gol
na ye ma um jon bu pe at gin gol
i like the way you talk
ne ga su mi twi nun gol,
listen, baby girl

come and dance with me
u ma ge mo mul mat gyo bwa
all right
gwan shim om nun dut
na rul te ha ji man gu ge jo wa
ma bop cho rom ku lyo,
talk to my body
ga sum chi nun drum and bass
hu lo ga nun so nyul cho rom
u ril no re he
(and) let the beat drop

shim jang i to li nun rush
i sun gan mo du da hush
u mak gwa ha na ga chi
let me take the lead oh..

nan,
ni ga ma me no mu du ro so
jong mal gu got pu nin gol
da run go sun pi lyo ob so, baby
no rul al go shi pun gol
na ye ma um jon bu pe at gin gol
i like the way you talk
ne ga su mi twi nun gol,
listen, baby girl

check this out..

no ye dal kom han
no re rul du lyo ju le
nal sa ro ja bul melody
cho um dut nun no ren
nat sol get ji man
i mi ik suk he jin gol
we are meant to be
oh.. ho oh..

nan,
ni ga ma me no mu du ro so
jong mal gu got pu nin gol
da run go sun pi lyo ob so, baby
no rul al go shi pun gol
na ye ma um jon bu pe at gin gol
i like the way you talk
ne ga su mi twi nun gol,
listen, baby girl

nan,
ni ga ma me no mu du ro so
jong mal gu got pu nin gol
da run go sun pi lyo ob so, baby
no rul al go shi pun gol
na ye ma um jon bu pe at gin gol
i like the way you talk
ne ga su mi twi nun gol,
listen, baby girl

oh..
yo ja ma mul hum
chi nun mwon ga
na e gen pa jo dul ge
op da o li nol i ji mo ja ra
tak ja la no ye chak gak
han nu ne do
bo in nu no ra naw
ha ji man gu gon no ye mak sang
gu nyo mam e yol se
rul jwi go in nun ju in gong un
ba ro na
ha ji man
hyon shi run da la
su myo du nun charisma
ga min om bo ji ma
do i sang shin gyong
jo cha su ji m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