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 School (애프터스쿨) - Because of you





a jik do
na gu de rul
it ji mo te

I Never forget boy
I Never forget boy
he o jin ji bol so
myon nyo ni ji
na nun ji mo la
gu de seng gang
man ha myon
ja ku nun mul ma nu lo
o nul ta ra we gu ro ke
ne ga bo go pul ka
chang ba ke bi so ri ga
ne mu mul hun du ro nwa.

sa rang ha ji
mal gol gu re so
jong ju ji
mal gol gu re so
but jap ji
mal gol gu re so
(we i ro ke
na hon ja a pa)

sa rang ha ji
mal gol gu re so
jong ju ji
mal gol gu re so
but jap ji
mal gol gu re so
(we i ro ke
na hon ja a pa)

nan hang sang
no ma ne jang mi
ga dwe ryo don
ne mu mul a ni
i je jo gak nan sa rang e
ma chim
pyo ga dwet da nun gol
nun mu ri mi lyo wa
me ma run ip su ri jo jo
i je o tok he gu del
i jul su ob so

no te mu ne
ma ni do u ro so
no te mu ne
ma ni do u so so
no te mu ne sa rang ul
midoso
no te mu ne
no te mu ne
mo du da i ro so
jong mal
dap dap dap he
gap gap gap he
mak mang mak he
no om nun se sang i
ne mam ul shi
mo no ko
ja jon shim jit
bal ba no ko
ne mu mul ji
jo no ko
we na rul to na ga

gu nal do bi ga wa sot ji
han cham ul gu den
ma rob shi
na rul ba ra bo gi man he so
(he so he so he so)
hun du li nun
nun bit gwa e so
jit nun o sek han mi so ga
i byo ru le gi he jo
(jwo jwo jwo)

sa rang ha ji
mal gol gu re so
jong ju ji
mal gol gu re so
but jap ji
mal gol gu re so
(we i ro ke
na hon ja a pa)

sa rang ha ji
mal gol gu re so
jong ju ji
mal gol gu re so
but jap ji
mal gol gu re so
(we i ro ke
na hon ja a pa)

na bo go

to na ra go
hal ten on je go
to nan da ni ka o jo go
mi chin sa ram
chwi gu man he
jong mal him du ro
(boy slow down)
a mu ron mal do
mo tan che
u ro (cause i
want to stay)
Next to you
my love is true
Wanna go back 2
when i was with you

no te mu ne
ma ni do u ro so
no te mu ne
ma ni do u so so
no te mu ne sa rang ul
mi do so
no te mu ne
no te mu ne
mo du da i ro so
jong mal
dap dap dap he
gap gap gap he
mak mang mak he
no om nun se sang i
ne mam ul shi
mo no ko
ja jon shim jit
bar ba no ko
ne mu mul ji
jo no ko
we na rul to na ga

I Miss You,
I Need You
kum so ge son
a jik do I`m with you
I Miss You (I miss You),
I Need You (I need You)
shi ga nul dwe do lyo
wanna kiss you again
ma boy

mu mi no mu a pun de
gyon di gi gwe ro un de
no nun o di so
mwol ha ni
(na u ro so cham ma ni)
no ob shin nan mo sa ro
ne ge ro do ra wa jwo
nal to na ga ji ma

no te mu ne
ma ni do u ro so
no te mu ne
ma ni do u so so
(ma ni do u so so nan)
no te mu ne sa rang ul
mi do so (oh yea hey)
no te mu ne
no te mu ne
mo du da i ro so
(no te mu ne nan)
jong mal
dap dap dap he
gap gap gap he
mak mang mak he
no om nun se sang i
ne mam ul shi
mo no ko
ja jon shim jit
bar ba no ko
ne mu mul ji
jo no ko
we na rul to na g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