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zziquai Project (클래지콰이) - PING 핑





gu syo ko tu mo ri
tung myong su ron mal tu
evelyn,
you are not for me
na na not for me
you are not for me
mu gwan shi man pyo jong
non al su op nun mystery
ha ji man
ba ne bo ryo so
pa jo bo ryo so
evelyn
and i'm getting so high
and yeah

no ye
ma bo be jom jom
go li go i so
ba ne bo ryo so
mi chyo bo ryo so
nun sob kam bak
bak bak bak

i know i'm gonna
be fine oh yeah
na do mo ru ge
no rul wo na go i so
ba ne bo ryo so
mi cho bo ryo so
nun sob kam bak
bak bak bak

nul tok ga tun shin bal
hwa jang a nan ol gul
evelyn,
you're not for me
na na not for me
na na not for me

jung song jo gin nu kim
non al su op nun
mystery
ha ji man
ba ne bo ryo so
pa jo bo ryo so
evelyn
and i'm getting so high
and yeah

no ye
ma bo be jom jom
go li go i so
ba ne bo ryo so
mi chyo bo ryo so
nun sob kam bak
bak bak bak

i know i'm gonna
be fine oh yeah
na do mo ru ge
no rul wo na go i so
ba ne bo ryo so
mi cho bo ryo so
nun sob kam bak
bak bak bak

and i'm getting
so high and yeah

and i'm getting
so high and yeah

and i'm getting
so high and yeah

and i'm getting
so high high
high high high

and i'm getting
so high and yeah

no ye
ma bo be jom jom
go li go i so
ba ne bo ryo so
mi chyo bo ryo so
nun sob kam bak
bak bak bak

i know i'm gonna
be fine oh yeah
na do mo ru ge
no rul wo na go i so
ba ne bo ryo so
mi cho bo ryo so
nun sob kam pak
pak pak pak pak

and i'm getting
so hig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