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 Eyed Girls(브라운아이드걸스) - Abracadabra




i ro
da mi cho
ne ga
yo ri yo ri
chak ha
don gu ron
ne ga
no te mu
ne do ra
ne ga
dok ha na
ro byon he
ne ga
nol dal mun
in nyong et da
ju mu nul to
go ro ne ga
gu nyo wa
ji jo jo
da la go- go

every night
i'll be with you
do you love her?
do you love her?
me il na ye kum so ge
do you love me?
do you love me?

bring bring no rul
ne ge ga jo da jo
mo ra do nan ha ge so
do han got do ha ge so
bring bring do nun
na ye fantasy yeah
mo dun gol
gol ge so
nol ne ga ne ga
gat ge so

mot cha
ma do nun
ne ga
i ro da
jong shi
nul no cho
ne ga
do de che
we no ran
ne ga
ne ma u me
ba kyo ni ga
jit gyo jin
sa ji net da
ju mu nul to
go ro ne ga
gu nyo ga
to ro jo
da la go- go

every night
i'll be with you
do you love her?
do you love her?
me il na ye kum so ge
do you love me?
do you love me?

bring bring no rul
ne ge ga jo da jo
mo ra do nan ha ge so
do han got do ha ge so
bring bring do nun
na ye fantasy yeah
mo dun gol
gol ge so
nol ne ga ne ga
gat ge so

i'm in the
voodoo island~
nol dwe chat gi
wi han plan
me il ga chi i ro ke
na nu le
nol hyang han
ma ji mak step
gu nyo ye
so nul jap go
gu nyo wa
i bul ma chu go
gu ron no rul
sang sang jo cha
ha gi shi ro
i ju mu ne
yo mo nul
shi ro

lallallallallalla
lallallalla
lallallallallalla
lallallalla
lallallalla
lallallalla
abracadabra
da i rwo jo ra
lets go!
uh uhuhuh!
ha hahaha! ye
ne ge ju mu nul
go ro bwa
i'm like a
supervisor
nol tong
je ha nun
kaiser
ne ge so bo so
nal su ob so
ne ge

bring bring no rul
ne ge ga jo da jo
mo ra do nan ha ge so
do han got do ha ge so
bring bring do nun
na ye fantasy yeah
mo dun gol
gol ge so
nol ne ga ne ga
gat ge so

i ro
da mi cho
ne ga
yo ri yo ri
chak ha
don gu ron
ne ga
no te mu
ne do ra
ne ga
do kan na
ro byon he
ne ga

cool han chok
ha nun ne ga
no la wo
da i ron ne ga
a nin chok
nol ma na ro
ga do~ d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