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투애니원) - Stay Together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go u re bi cho jin ne
mo sup cho rom
gu de do nun mul
hu li go it da myon
o ge yeh

dan han bon
ne seng gak
han jog it da myon
ji gum
da ryo wa na ra na
ju le yo

nu nul ga ma do
gu de ol
gul seng ga gi na so
su mul swi go i so do
gye sok su mi
ma kyo so

u ri chot ma na mun
o jik sang cho man
na mun
sul pun yong hon
ga tun gol
na ye ma ji mak
ma rul kok
heng bok hal da nun
ba bo ga tun mal dul
pu nin gol

nal sa rang he jo yo
da shi ne ge wa jo yo
ye jon cho rom
da shi nal a na jo yo
nal wi ro he jo yo
ji gum jo na he jo yo

ye jon cho rom gu de
mok so ri dut go ship ne yo

nol i jul go ra goodbye
yak sok het ji man
a jik nol bo myon na to lyo
we gotta stay together
ja mi o jil a na no do
na wa ga tun ji

hang sang nan to lyo
I love you forever

nol i jul go ra goodbye
yak sok het ji man
a jik nol bo myon na to lyo
we gotta stay together
ja mi o jil a na no do
na wa ga tun ji
ne seng gak ha nun ji
a nin gol a rat ji

sang chon
un nun mu rul
nam gi go seng ga ge
jam gi go
chin gu du rye
wi ro du li ji an ko
ha ru jong i
rul go juk go
shi pul man kum
ga su mi a pu go

nan to ha ru jong il
jo na gil but jap go
gu de bo go shi po
mot cham go
hon ja to
ye mi om nun ha
ru rul bo ne go

nal sa rang he jo yo
da shi ne ge wa jo yo
ye jon cho rom
da shi nal a na jo yo
nal wi ro he jo yo
ji gum jo na he jo yo
ye jon cho rom
gu de mok so ri
dut go ship ne yo

kok i jul go ra goodbye
yak sok het ji man
a jik nol bo myon na to lyo
we gotta stay together
ja mi o jil a na no do
na wa ga tun ji

ne seng gak ha nun ji
a nin gol a rat ji

nu gun ga ne ge
wa jo ye gi he jo su myon
cho um bu to i sa rang un
jal mot dwen go ra go

o din ga ho jon ha go
ga su mi a pa wa
a jik nol sa rang ha go
i na bwa

nol i jul go ra goodbye
yak sok het ji man
a jik nol bo myon na to lyo
we gotta stay together
jam i o jil a na no do
na wa ga tun ji

kok i jul go ra goodbye
yak sok het ji man
a jik nol bo myon na to lyo
we gotta stay together
ja mi o jil a na no do
na wa ga tun ji
ne seng gak ha nun ji
a nin gol a rat j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