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a - Mad (ft. Untouchable)





pi pa pi pa pi pa
pu pa pu pa
pi pa pi pa pi pa
pu pa pu pa
Im so mad....
yo.. Im mad!

you make me crazy!
no rul bo myon
na nun mi cho mi cho
no nun na ye Baby
ne yo pu ro do
mil chak mil chak
Drive me crazy nan
mad me i ri mad me i ri
ji ru ha ge
ji na ga be i rul mot go
Looking at me
chot nu ne ba ne bo ryo so
on mom i ja ku tol lyo yo

gu de
man cho da bo go i so
han sun ga ne i ro
na nun
jung i bang gum (now!)
bwat ji man ne il
do bo go (love)
mo re do bo go (hot)
shi po yo shim jang i
tol lyo tol lyo tol lyo
jong mal lo

Im so mad mad
na nun gu de
e ge pa jo so
Im so crazy crazy
mad mad
hi me op shi
pa jo du nun a ni ka
Im so sad (so sick!)
crazy
o jol ko ya
no mu mot jo mi cho
mad mad mad
Im so mad and crazy
sad sad sad Im so sad

gu de ga
nar won han da myon
na rul won
han da myon
gu nyang ta ra ga le
na rul de ryo ga jo yo
Im so mad

pi pa pi pa pi pa
pu pa pu pa
nu gu bo da jom do
ja shi ni so ma u me
bu mi i ro yo
gam jong i
ju che an dwe nun de
shi lo ha myon u no jo na

nan seng cho u mi ya
yu ya rut han nu kim
bu pu nun
ga su mot
so sim jang i
to lyo to lyo tol lyo
jong ma lo

Im so mad mad
na nun gu de
e ge pa jo so
Im so crazy crazy
mad mad
hi me op shi
pa jo du nun a ni ka
Im so sad (so sick!)
crazy
o jol ko ya
no mu mot jo mi cho
mad mad mad
Im so mad and crazy
sad sad sad Im so sad

gu de ga
nar won han da myon
na rul won
han da myon
gu nyang ta ra ga le
na rul de ryo ga jo yo
Im so mad

pi pa pi pa pi
pa pu pa pu pa
1 2 3 (Eventually)
1 2 3 1 2 3 (Eventually)
1 2 3 Im so mad

su mul cham go
do ra bo ji mal go
na rul cho da bwa
gu de na i so ne ga i so
chon gu gul hyang he
nu wo sa pu nan go so
gu nyang pyong seng
i so jun da myon
so wo ni op sul go ya
my Honey

Im so mad mad
na nun gu de
e ge pa jo so
Im so crazy crazy
mad mad
hi me op shi
pa jo du nun a ni ka
Im so sad (so sick!)
crazy
o jol ko ya
no mu mot jo mi cho
mad mad mad
Im so mad and crazy
sad sad sad Im so sad

gu de ga
nar won han da myon
na rul won
han da myon
gu nyang ta ra ga le
na rul de ryo ga jo yo
Im so mad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