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Señorita




damas y Cabaleros
yo amigo,
baila conmigo
somos
shinee

no ye mo
dun ge jo wa
da man
jo gum shin gyong
su in high hill
a mo ru
ge so no ye
jin ja
ol gu rul
bu du rop ge
hu ru nun
gu mi so we,
na mung yon
ne gin han sum
o jo myon jo un
gol ka
mo mut go ril pun

ne ga no ye
yel han nam ja
gu nun no ye
in pu lu wen ja
no a ni myon
ah, ah
a mu got do
ob so

go jit mal cho rom
ba ne bo ryot da
ba bo ga chi
no man ga duk chan ne
nun dong ja en zoom
jap hil dut jap hi ji a na
na ye señorita
mu su ne gil ha ryo
nun go ni,
ne ge

ne ge gi hwe rul
ju nun gol ka
bi mil su ron
no ye nun jit..
to sa ra ji nun no ye
gu rim jal bwa so

ne ga no ye
yel han nam ja
gu nun no ye
in pu lu wen ja
no a ni myon
ah, ah
a mu got do ob so

go jit mal cho rom
ba ne bo ryot da
ba bo ga chi
no man ga duk chan ne
nun dong ja en zoom
jap hil dut jap hi ji a na
na ye señorita
mu su ne gil ha ryo
nun go ni,
ne ge

baby tomorrow
say you gonna
coming back now
seng gak chi do mo tan
i ron go se so no!
yo ja rul mi do
i go ye mun je
ji gu me u ri e ki
su bo da ga byo
ul ten de

sa rang un i jan
so ge no nun ip su re
gu rim ul
nam gi go ga ja
na seduce
se bon je nam jal
a nun go ji sun
po na go po
nan ga jang
so go pa jin story
dan gyon
han gyol mal
Who knows,
but I realy love ya!
girl

I ron a ji ka ji
no mu mol ge
nu kyo jo..
ha ji man i mi nol
sa rang he,
I belong to you
whoa..

go jit mal cho rom
ba ne bo ryot da
ba bo ga chi
no man ga duk chan ne
nun dong ja en zoom
jap hil dut jap hi ji a na
na ye señorita
mu su ne gil ha ryo
nun go ni,
ne ge

go jit mal cho rom
ba ne bo ryot da
ba bo ga chi
no man ga duk chan ne
nun dong ja en zoom
jap hil dut jap hi ji a na
na ye señorita
mu su ne gil ha ryo
nun go ni,
ne ge

na ye señorit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