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투피엠 - I Hate You



han bon do
ne ma mul a ra jo
nol wi han nun mu rul
ba da jo
sa rang un
ba ra ji do a nat don
gut na nye gi
da shi na nye gi~
yeah~
ni ga mi wo
juk get da
i ron ni ga do
ne ga shin ro
juk get da
i ron ne ga do
han bon man do
na rul do
han bon do
ba ra bwa
now i’m crying~

ni ga mip da
ju gul man kum
ni ga mip da shil da
mi chi do rok
ne ga shil da
no..
no… no… no…
i ron ne ga nan
nan shin da
mip da
jo gul man kum
ni ga mip da shil da
mi chi do rok
ne ga shil da
no..
no… no… no…
i ron ne ga nan
nan shin da***

do ra son
ni ma mul
mom chwo jo
nol bo nun
nun ba chul
ba da jo
sa rang un
ba ra ji do
a na don
gut na nye gi
da ji na nye gi~ yeah~
ni ga mi wo
juk get da
i ron ni ga do
ne ga shi ro
juk get da
i ron ne ga do
han bon man do
na rul do
han bon do
ba ra bwa
now i’m crying~

ni ga mip da
ju gul man kum
ni ga mip da shil da
mi chi do rok
ne ga shil da
no..
no… no… no…
i ron ne ga nan
nan shin da
mip da jo gul
man kum ni ga
mip da shil da
mi chi do rok
ne ga shil da
no..
no… no… no…
i ron ne ga nan
nan shin da***

baby come back
to my world
comeback and
be my girl
ku rot ji a nu myon
na nun nol
juk do rok mi wo
hal go ran gol
ah ra no rul
sa rang het don
ma u mi
mi u mu ro
mo du dab a gwi gi
jo ne do ra wa
o so ne ge
jal bot het da
go o so ye gi he

han bon do
na rul ba ra bwa
nun ma chu go
han bon do
na rul a na bwa
ip ma chu go
han bon do

han bon do
na rul ba ra bwa
na na nal
bwa ra bwa

ni ga mip da
ju kul man kum
ni ga mip da shil da
mi chi do rok
ne ga shil da
no..
no… no… no…
i ron ne ga nan
nan shin da
mip da mip da
shin da shin da
mi chi do rok nol~ oh~
i ron ne ga
nan nan shil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