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Love Disease





yeah.. hmm
uhmm..
ho ho.

non gwe rop ge
nal ta ra o myon so
ga pun su mul mo la shwo
(su mul mo la shwo)
nol we rop ge
do go to nal ga go in nun
mot dwen nal kot ja bu ryo
(ja bu ryo)

nan no ye
o ke rul se gye jwi go so
kun so ri ro ma re so
u ri
kut nan go ra go
i mi
i byol i ran do gi
no mo ru ge o nu tu me
oh..
ga su me po jyot da go

ne sa rang i
so so hi ju go ga nun pyong
jo gum a pu ji
ma nat go shi pun
ma mu nom nun gol
nam gi mop shi
gi o gi ji wo jo bo ryo
so ro ga na mi yot
don shi ga nu ro
dwe dul ra ga so
i jen shwi go shi po

o re man na
bul no ri rul han
got cho rom
da ta go
je man na ma
(je man na ma yeah)
cho um nu kim jo cha
hu ri te ji man kum
ta sul mo op ge dwen go ya
(dwen go ya)

nan no ye
du su nul ma ju jab go so
sun mi
so ro ma re so bu di
heng bok ha ra go
ne ga
ju go gan sang cho rul
kot o ru man jo gam sa jul
sa ram ul
cha ju ra go

ne sa rang i
so so hi ju go ga nun pyong
jo gum a pu ji
ma nat go shi pun
ma mu nom nun gol
nam gi mop shi
gi o gi ji wo jo bo ryo
so ro ga na mi yot
don shi ga nu ro
dwe dul ra ga so
i jen shwi go shi po

ji gu mun
no mu a pa do
on jeng ga
no nun a ma do
ip mat chu me ju
on ma do shi ro
jo ip su rul dak get ji
ne pu me
an gyo nu kyot don
ta su ha non gi ji
hu ryo
shi gun nun mul ro
nol shi get ji

ne sa rang i
so so hi ju go ga nun pyong
jo gum a pu ji
ma nat go shi pun
ma mu nom nun gol
nam gi mop shi
gi o gi ji wo jo bo ryo
so ro ga na mi yot
don shi ga nu ro
dwe dul ra ga so
i jen shwi go shi po

ne sa rang i
so so hi ju go ga nun pyong
jo gum a pu ji
ma nat go shi pun
ma mu nom nun gol
nam gi mop shi
gi o gi ji wo jo bo ryo
so ro ga na mi yot
don shi ga nu ro
dwe dul ra ga so
i jen shwi go shi p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