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ra, the Island OST - Blue (Love Theme) (Mika)




i ne ga su me
yo rin na ye mam so ge
gu de ran ba ra mi
bu ro yo

gu de nu nul bo wat go
nan ku mul ku ot jo
do nun ob sot don gu
sa rang ul

o dun ha nu re
bi chi ne ryo
mark ge bit na nun
byol cho rom
na ye nun mul gwa
a pum ga ril
pu run ba ra mi
bu ro wa

a chim he sa ri
gu de u su mi dwe yo
jin shi rye nun bi chul
jon he yo
gu de ma mi su chi myon
i nu ne da hu myon
da shi nob sul gu del
pu mo yo

o dun ha nu re
bi chi ne ryo
mark ge bit na nun
byol cho rom
na ye nun mul gwa
a pum ga ril
pu run ba ra mi
bu ro wa

no mu o ryo un gi ri ra go
hi mi dul go ra he do
u ri ye bi chun na ma
mo dun ge sa ra jo do

o dun ha nu re
bi chi ne ryo
mark ge bit na nun
byol cho rom
na ye nun mul gwa
a pum ga ril
pu run ba ra mi
bu ro wa

ooh..
o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