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Y.O.U.




o ji ro un shi gan so ge
no rul ma na
eh..
a mu got do al su
op don a ji man
mo du him dul
da go po gi ha ra
nun ma re hwa na
no girl,.
mo nan mo sub man
hang sang bo yo ju ji man

na e
mo mi bu syo jo do
ma mi jwit gyo jo do
nol jik hin da nun yak sok
gu yak so gun
yong won do rok
same thing

nothing can’t stop me
from loving you you.. you..
ne ga su mul swi nun
gu i yu.. you.. you..
ne ga no re ha nun
gu i yu.. you.. you..
ne ga sa ra ga nun
gu i yu you you
nothing can’t stop me
from loving

we jo hul ten gyo te
it don sa ram du ri
ha na shik
na pul ten dwi do
bo ji an go to na ji
yeah..
in ga ne ma mun
yu ri ga ti
so weak..
gu ron ja gun i re do
no mu na a pun ji
ga su mi

u rin gu ro ji mal ja go
shi ro do a pa do
gyo te it nun dan yak sok
gu yak so gun
yong won do rok
same thing

nothing can’t stop me
from loving you.. you.. you..
ne ga da lyo ga nun
gu i yu.. you.. you..
ne ga chu mul chu nun
gu i yu.. you.. you..
ne ga sa ra ga nun
gu i yu.. you.. you..

years will come
and years will go
jo hun nal
na pun nal do

i’m yours (gi pul te do)
i’m yours (sul pul te do)
i’m yours (i’m not just saying that)
i’m yours (i’m trying to show you)

years will come
and years will go
on jeng gan
nul go jo do

i’m yours (gi pul te do)
i’m yours (sul pul te do)
i’m yours (i’m not just saying that)
i’m yours (i’m trying to show you, baby)

gu ron i ru nop get ji man
ni ma u mi byo ne
nal to nan da he do
na nun nol it ji
mot han ha da nun gol a ra?

cause i love you you you
no re ha nun i yu.. you.. you..
yeah..
it’s you you you (you you)
ne mo dun i yu you.. you..
(you you e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