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ing Inheritance OST - Love is Punishment (K.Will)




no rul bo ji mal
gol gu re so
da run se sang e
so sal go sul
gu jo mo ru nun
sa ram u ro
san da myon
i ron a pum ta wi nun
mo la sul te ni

me il me il no rul ji u go
me il me il no rul bo ryo do
ne ma mun i mi no rul
kok sum gin che
no wa ju jil a na
sa rang i ra bu ru myo

sa rang un
heng bok i ra mit go
i so nun de
mal mot ta nun sa rang un
ha nu ri jun bo ril pu ni ya
no man
sa rang ha myon
mam i jo ryo so
nun mul man
hum chi myo
sa ra gan ni ka

mo ri ro nun no rul i jo so
i bu ro do no rul i jo so
ga kum shik su re chwi he
ne sa rang ul ma re
bo ril got ga ta
gu ge gob i nal pu nya

sa rang un
heng bok i ra mit go
i so nun de
mal mot ta nun sa rang un
ha nu ri jun bo ril pu ni ya
no man
sa rang ha myon
mam i jo ryo so
nun mul man
hum chi myo
sa ra gan ni ka

kum e so sa rang ul hal ka
ul got do ul da ga ji cho so
jam i du ro bo ji man
ke go na myon ha ru ga
nul dok ga tun de

nol sa rang he i rok he
sa rang ha go i so
ni ga om nun go se so
nan mo le
sa rang ul mal he bwa
hok shi
ni ga dut go
da ra nal ka bwa
a mu do mo ru ge
sa rang ha j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