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and Girls Generation - SEOUL





o nu se ha ru ka do
ji na go
ji bu ro hyang han na ye
bal go rum
bu pun ga su me
cho um shi jak het don
gu man ku de ro

ga ku mun pi go nan il
sang so ge
ji cho bo rin
ne mo mul i kul go
gi rul ta ra so
sum swi go it nun
na ye ja yu

Yes~!
nu kyo bwa ki mang
ga duk han se sang
Yes~!
jo gi no pun
mi re hyang he so

s.e.o.u.l
ham ke bu lo bwa yo
ku mi ir wo jil
a rum da un se sang
o di so na
jul ko u mi nom chi nun
got~
sa rang he

s.e.o.u.l
ham ke we cho bwa yo
o di so ra do
u sul su it nun
heng bok
mo du ga ha na
dwe nun se sang

o di so ko jo bo rin
ne mo sub
hu hwe ob shi sal ji na
nan nun ji
bu pun he mang e
cho um so le yot don
gu mam gu de ro

hal su ob nun ne i ri
kung gum he
o ryob go ho man i ri
seng gyo do
gyon dil su i so
ne ge buk ku ryob ji
an do rok

Yes~!
nu kyo bwa ki mang
ga duk han se sang
Yes~!
jo gi no pun
mi re hyang he so

s.e.o.u.l
ham ke bu lo bwa yo
ku mi ir wo jil
a rum da un se sang
o di so na
jul ko u mi nom chi nun
got~
sa rang he

s.e.o.u.l
ham ke we cho bwa yo
o di so ra do
u sul su it nun
heng bok
mo du ga ha na
dwe nun se sang
man dur lo yo

du ryo un nal do
de run hi mi dul de do
mo du ga
hi mul mo wa
ku me nal
ge pyol cho yo~
ooh

s.e.o.u. l
ham ke bu lyo bwa yo
ku mi ir wo jil
a rum da un
se sang
o di so na
jul go u mi nom chi nun got
sa rang he

s.e.o.u.l
ham ke we cho bwa yo
o di so na do
u sul su it nun
heng bok
mo du ga ha na dwe nun
se sang
man dur lo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