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에프엑스) - Lachata




i so ri du lyo
yog i mot jin su nyo
shin sa bun dul
nom cho
ah ah ah~
ja ja mil ji ma shi go
mo du hwa gin he bwa
ip jang sun so nom bo
yeah yeah yeah~

ban jak bon jok sound
o nul style
jo hun gol
ol jit ja re, gu re,
na rul ta ra han bon do
ga ja a pe dwi e yop
pe dul sa u ji mal go ta
i je dwit da
jun bi wa lyo?
now everybody says

la la i rok ke cha~
cha cha ro ah~!
shi nan da go ya~
la cha la cha ta ta
no re rul ta ra
mom dut ta ra ga
now everybody,
no mu shwip ji
da tul jo wa baby~

jo te i bul a de do
gu nyo hen du bek
so ge do ga duk nom cho
yeah yeah yeah~

ban jak bon jok sound
o nul style
jo hun gol
ol jit ja re, gu re,
na rul ta ra han bon do
ga ja a pe dwi e yop
pe dul sa u ji mal go ta
i je dwit da
jun bi wa lyo?
now everybody says

la la i rok ke cha~
cha cha ro ah~!
shi nan da go ya~
la cha la cha ta ta
no re rul ta ra
sum dot ta ra sho
now everybody,
no mu shwip ji
na rul ta ra baby~

c'mon c'mon c'mon c'mon
baby
c'mon c'mon c'mon c'mon
baby
come
c'mon c'mon c'mon c'mon
baby come on
..ta ra ga ja
come come come
come on baby

jal nal pi ryo ob so
i nun gu de ro
myot bo nyon sup man
ha myon dwe
ol ji ja re gu re gu rok he
ta ra wa
i je jin ja
jun bi wa lyo?
now everybody says

la la i rok ke cha~
cha cha ro ah~!
shi nan da go ya~
la cha la cha ta ta
no re rul ta ra
mom dut ta ra ga
now everybody,
no mu shwip ji
da tul jo wa baby~

just move to the beat
it ain't that hard
heat's rising up
party's just begun
you don't have
to be afraid,
i'll show you how
say it with me now la cha ta ta
going all night so live it up
go with the music
and have some fun
put it on repeat
this is how we groove
come on everybody
show them how we do it

(la la i rok ke cha~
cha cha ro ah~!
shi nan da go ya~
la cha la cha ta ta
no re rul ta ra
sum dot ta ra sho
now everybody,
no mu shwip ji
na rul ta ra bab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