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 Again




yo ju men bi
o myon jo hun gol
na de shi nu ro ju ni ka
yeah
gi pun bam chu o gul do dum da
he sa ri jam dul gon ha jo

mok he go lin gu de
i ru mul su ob shi bo run da
han bon chum
do ra bwa jul ka yo

baby say again,
baby please say again
yong so han da go
do ra bwa jul go ra.. go
tell me where you are
je bal nal to na ji ma
han bon man do nol
nu kil su it ge...

su ob nun nal du ri ji na do (mm)
sa rang un mom cho it get jo

a pum i ran hi mi rul mo la so
nun mu lo shi so do
mong du ro
go in da nun gol

baby say again,
baby please say again
yong so han da go
do ra bwa jul go ra.. go
tell me where you are
je bal nal to na ji ma
han bon man do nol
nu kil su it ge...

i byol i ran hi mi rul mo la so
ga su mul mi ro do
nun mu run nam gyo
du nun gol...

ooh
yeah yeah yeah

baby say again,
baby please say again
yong so han da go
do ra bwa jul go ra.. go
tell me where you are
je bal nal to na ji ma
han bon man do nol
nu kil su it ge...
je ba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