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gHyun (SHINee) - Y Si Fuera Ella




hye ya,
mi an ha dan
ma run ma rya
on jeng ga
a ju mon gu de
ma ji ma ge
ma ji ma ge
ha ji ha nu le
gu re ya ji gum i
a pun shi gan do
hut nal jo hun
chu o gi ra
u su myo mal ha go
i sul u ril te ni ka
ma ri ya
ho ho..

hye ya,
no nun mal he sot ji
jo hun chin gu ye
ga su mu ro
sa rang ha nun
go shi ra
yong won ha da go

gu ron mal da shin
ha ji ma
ne gen no mu
ga byo un,
gu ro na ne gen no mu
mu go un
bi ma u mi no rul
him dul ge het
gu na jo gu mun
mu lo sol
ge gi da ril ge
ni ga pyon ha do rok
mo li so i sul ke
i ri e won ha ja na

hye ya,
o ji to na ryo nun ko ya
ut nun gu nu nu ro
an nyong
i ran ja nin han
ma run na rul
ju gi go su mi mom cho
heng bok ha ge
he ju don gu melody ga

a jik no mu
chan ra na da
je bal
bo ri ji ma
bo ri ji ma ah ah..
sal go ship ji a na
o ji ha na
no op nun nal
o ji ha na
ha ye mo run che
sar go sul
i rok he
mi chi do rok
sul pul ju ri ya

hye ya,
o ji to na ryo nun go ya
an nyong
i ran gu ron ja
nin han ma lo to
na bo ri nun
no rul won mang ha get ji
oh, je bal
oh.. ga ji ma ra hye ya
oh..
oh..

hye ya,
no nun
mal he sot ji gu jo
chin gu ye
ga su mu ro
sa rang ha nun
go shi ra
yong won ha da go

gu ron mal da shin
ha ji ma
ne gen no mu
ga byo un,
gu ro na ne gen no mu
mu go un
bi ma u mi no rul
him dul ge het
gu na jo gu mun
mu lo sol
ge gi da ril ge
ni ga pyon ha do rok
mo li so i sul ke
i ri e won ha ja na

hye ya,
o ji to na ryo
nun go ya
an nyong i ran
gu ron ja nin han ma lo
to na bo ri nun
no rul won mang ha get ji
oh, je bal
ga ji ma ra hye ya
oh.. ho-oh ho..

a ye mo run che
sal go sul
i rok he mi chi
do rok sul pul ju ri ya

hye ya,
na rul to
na ryo nun go ya
an nyong
i ran gu ron
ja nin han in sa
pun i ot don no rul
won mang ha go to
won mang ha get ji
hye ya, je bal oh..
ga ji ma ra hye ya
ho oh ho..oh

hu.. no no..
ga ji ma ra hye ya..
ho h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