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 (카라) - I Am.. Ing (나는.. ing)





gu de wa ham ke han
gi ok du rul dwe ga ma
du nu nul kok gam ko so
dwe do ra bwa
sa rang han nal du re
na nun ut go it ji man
ne nu nen
a pun nun mu ri hu lo

ik suk han ni hyang i e
go gel to lyo bwa do (yeah yeah)
a nin gol jal al go it ji man
no rul chat ja na
ne ma mu na nin ga bwa

on je na nun
i ja ri, i go se
so nol gi da ri nun de
gu den do ra
o ji a na
ah shi rin gi ok
cha gap don ni nun bit
man nal su cho ga
gu de wa nan
sa rang het don
gu mo sup bo i ji a na

hok shi na ha nun mam
ne mok so ri i jul ka
ip su run
no ye i rum man bu lo
no ran sa ram
ne sar me
jon bu yot da nun gol
(yeah yeah)
i je so ya al ge dwet ji man
so yong ob ja na
jong mal
ku chin gong ga bwa

on je na nun
i ja ri, i go se
so nol gi da ri nun de
gu den do ra
o ji a na
ah shi rin gi ok
cha gap don ni nun bit
man nal su cho ga
gu de wa nan
sa rang het don
gu mo sup bo i ji a na

gwi gi ul ryo bwa do
(du li ji a na)
nol bu lo bwa do
me a ri ro do ra wa
ja ku nal hun dul ja na

(mo ru get jo)
ol ma na a pun ji
(i jo get jo)
chu ong ma jo do
na do jal ha nun de
do ri kil su om na bwa

shi rin gi ok cha gap don
ni nun bit (no no no no)
man nal su cho ga
gu de wa nan
sa rang het don
gu mo sup bo i ji 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